종합 속보

상성인 덱 두개가지고 어케이기냐고 물어보는거 약간 양심에 털난것갓애요

불타입으로 물타입 어케이김?? 이러는 느낌임..

다른 덱 이기면 댓지 꼭 모든덱을 다 이겨야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