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 하드
1층 아랫층: 폭격드론 날라온다. 로사같은거 꺼낼 것. 충전된 전기구 잘 사용하면 폭격드론이고 뭐고 다 터뜨림
1층 윗층: 죽창맨이 4방향에서 대기타고 있음. 쾌부로 하나씩 자를것. 박격포도 계속 나오니까 배치순서 유의하고, 웬만하면 전기 문양 있는 곳에 대원 배치해서 1층 윗층 충전해주자
2층 아랫층: 총 3군데에서 오는데, 왼쪽부터 두번째 줄에서 골렘 나온다 씨벌. 은재랑 수르트 써서 틀어막는게 좋을거임.
가장 왼쪽줄에서는 골렘 한마리가 오는데, 그것도 잘라야함. 그리고 윗층에서 골렘 흘리면 그쪽으로도 오니까 유의
보급드론 자르면 깃발 회수권 주는데, 이거 쓰면 쾌부같이 대원들 활용 가능함.
2층 윗층: 오른쪽 골렘들은 조금씩 딜해주고, 왼쪽 골렘은 아주 빨리 자르는게 좋음. 전기 문양에 대원 배치해서 충전해주는거 잊지 말자
3층 아랫층: 거의 지상멸시 맵이다. 지상 배치는 몇군데 못함. 마딜 위주, 광힐 위주로 데려갈것. 폭주자랑 유격대 방패맨들 몰려옴. 방구차도 당연히 잘라야함.
3층 윗층: 여긴 진짜 윗층이 잘해줘야함. 쾌부로 먼저 자폭벌레 걷어내고, 윗줄 중간줄에서 오는 방구차를 걷어내고, 동시에 가스 밸브를 잠가야함
가스 밸브 위치는 아랫층과 연동되니까, 밸브 다 못막겠으면 적어도 아랫층 대원들이 배치된 곳의 가스밸브를 잠그면됨. 도트뎀 존나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