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생각해보니 그메만의 장점이 아무고또없음

원소딜인가? x

원거리뎀증을 받나? x

sp를 잘 사용하나? x

시단을 열수있나? x

몹몰이가 가능한가? x

일대 다수를 잘하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