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자흐의 고기
이름이 카자흐의 고기임 맛은 소고기국물에 소고기랑 만두피 짧게 썰어넣어서 삶은거 넣은맛
먹다가 후추랑 마늘&파프리카 우려낸식초 약간 넣었는데 더 맛있어짐

샤슬릭이였는데 이름 뭐였더라
다진고기에 야채섞어서 꼬치에 뭉쳐끼우고 구운거
뭔가 유목민들이 먹을거같은 느낌

카자흐의 고기
이름이 카자흐의 고기임 맛은 소고기국물에 소고기랑 만두피 짧게 썰어넣어서 삶은거 넣은맛
먹다가 후추랑 마늘&파프리카 우려낸식초 약간 넣었는데 더 맛있어짐

샤슬릭이였는데 이름 뭐였더라
다진고기에 야채섞어서 꼬치에 뭉쳐끼우고 구운거
뭔가 유목민들이 먹을거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