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사 들으면서 '무조건 얘 뽑아서 1순위로 키운다!' 라고 생각함.


반년 넘게 내 로비 캐릭으로 있었음


이거 말고도 대사 중에 '가장 먼저 들어가서 가장 마지막에 나와드리지, 더 필요하시오?' 하는데 광광 울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