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란 테섭 보면서 생각할련다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원신
아야토는 예란 성능 보고 판단해야할 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신
걍 초반 4성캐들 설계 자체가 오버밸런스임
[5]
250
-1
로스트아크
할게없어...망겜...
[4]
75
0
어나더 에덴
질문
깔아볼라고 하는데
[8]
162
0
피난민
노예인 와따시 지금 퇴근하는데수우
[4]
46
0
프롬 소프트웨어
🌟엘든링
근데 라니 따먹으면 두명 먹는건가
[1]
586
0
TS물
bts)연상이 키 많이작은 사람이면 귀여움
[4]
113
0
원신
외국 커뮤 조금만 둘러봐도 아야토 여론 좆박았는데
[2]
288
0
디버스 오더
디버스 오더 망했나 봄
[6]
431
2
던전앤파이터
🔰질문
퍼섭 화속 화상 명속 감전 이런거 강제 아니지?
[4]
288
0
원신
물의신은 힐딱이겠지
33
0
원신
이번에 라이덴 3돌 코코미 명함 뽑고
60
0
어나더 에덴
스포
테러리스트녀석들 대체 뭐냐
[7]
192
1
카운터사이드
구인/구직
친선전 이벤해서 쿼츠 300 낭낭하게 먹을사람?
[18]
107
0
러브라이브
🔞
임산부 요우쟝
[3]
1282
3
카운터사이드
각지아 50뽑안에 나올예정 ㅋㅋ
46
-1
블루 아카이브
내일 4시 땅 하면 딱 68렙 찍겠네
[8]
142
0
원신
아야토는 예란 성능 보고 판단해야할 듯
74
0
카운터사이드
와 시발 보지의 증명 ㄷㄷㄷㄷ
[2]
163
-5
소울워커
생수
[8]
148
0
붕괴3rd
질문
소원 순서 질문
[2]
55
0
원신
생각해보면 물캐릭 벨류가 높아서 저렇게내는건가
64
0
일본 애니메이션
아니 넷플 머임??
104
0
블루 아카이브
🔞
비틱간다 ㅋㅋ
[20]
6256
61
던전앤파이터
스펙높은데 엑시온터지는경우는 걍 괜히 머리쓰는경우더라
[3]
103
0
던전앤파이터
이거 뭐하는거임?
[6]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