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녀석들 처음 등장할떄 신인류가 지배어쩌고 하지 않았어?
어릴적 친한 친구라면서 굳이 싸울거면 행동이유라도 말해줘야지 유감이네 하면서 치고박은 주제에
왜 갑자기 콘서트?
난 이새끼들이 콘서트하는게 아니라 초능역으로 세뇌전파라도 쏠줄 알았는데
ㄹㅇ 노래부르더라 처음부터 뮤지션으로 등장해서 나왔으면 호감이었을텐데
갑자기 캐릭터가 바뀐 기분이야
얘들은 지오프리즈마 때문에 갑자기 초능력 생긴게 아니야?
그럼 시계열상 조직이 생긴지 얼마 안된걸텐데 원래 뭐하던 것들인줄알고있는데
글고 콘서트에서 클랜얘들이 부른 노래가 뭔지알아?
풀버전 들어보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