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리 딱딱 맞게 써본게 마지막으로 언젠지 모르겠다
아… 왜 이렇게 코스트가 무겁고 패말림이 심한 느낌이지
라스톰 쓰면서 라스톰 코스트로 일적 쓰기
이런거 참 좋긴 한데 너무 그럴 확률이 낮은거같다
파괴수는 퍼미션 조지는데 효과 확실한데
아다리 딱딱 맞게 써본게 마지막으로 언젠지 모르겠다
아… 왜 이렇게 코스트가 무겁고 패말림이 심한 느낌이지
라스톰 쓰면서 라스톰 코스트로 일적 쓰기
이런거 참 좋긴 한데 너무 그럴 확률이 낮은거같다
파괴수는 퍼미션 조지는데 효과 확실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