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3~4티어 왔다갔다 거릴것 같음
드레그너를 이용해서 룡영신 드래글라비온을 소환한뒤 드래글라비온 효과를 이용해서 누메론 드레곤으로 죽창을 꽂아넣던지 아니면 희망괴룡 타이타닉 갤럭시로 상대 마법을 통제하던지 등이 가능함
여기에서 팬텀 나이츠 라운지로 vfd 소환해서 상대를 개패는게 주력인데
문제는 얘내들이 내성이 없어서 트랩이나 패트랩 없으면 애써 다 만든 집 이 마함정 한번에 사라지는 일이 자주 발생함
그리고 드레그너를 소환하는것부터가 문제임
유토피아 소환뒤에 토피아 포스->드레그너
아니면
유토피아 더블->드레그너인데
토피아 포스만 막아버리면 답이 없고
더블로 소환하자니 6000짜리 공격력을 가지는 대신에 다이랙트 어택이 불가능한 단점과 룡영신 드래글라비온을 이용해먹을수 없는 단점이 있음
가장 큰 단점은 비용
엑스트라 덱부터가 3~4개 빼고는 싹다 UR임
여기에 본 덱도 비용이 엄청나게 들어가고
그래도 한번 성공시키면 이만한 쾌감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