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끼들 새벽에도 대가리 박는 정성까지 있는데도


죽어도 가챠권 안주는걸 보고 느끼는게 있겠지


아 이새끼들은 뭔지랄을해도 가챠권은 안주는구나 깨닫고


앞으로 잘 안누울거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