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메타 자체가 0턴 -1턴 잡고 광역기로 싹 쓸어먹는게 오토, 수동 안가리고 대세 메타인데

네오딤은 기본적으로 3턴동안 예열을 해야 써먹기 좋은 메타를 거스르는 캐릭터임

그래도 메타 좆까고 네오딤 중심으로 덱 굴려도 존나 좋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