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전주딱새끼가 말하길


마벨러스가 운영 시작하고 일섭 개빨리 쳐망하니까

퍼블이 겜 미완성인데 강제오픈했다고 핑계대면서 징징거렸다매 ㅋㅋㅋ



지금 상황보면 그냥 마벨이고 뭐고 지들도 똑같은 새끼들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