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라스트오리진 채널로 가기 라스트오리진 프로그래머가 뻗대는 경우가 실제로 있음? 켈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79 작성일 2020-09-16 06:18:31 https://arca.live/b/lastorigin/7426794 지만 알 수 있게 코드꼬아놓아서 쉽게 쫒겨나지 않게 한다는데 단순 도시전설임 아니면 실제로 있는 경우임?실제로 일어나면 사측에서 대응할 방법이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PinkyCustom 2020-09-16 06:19:07 답글 좆소 레벨에서는 흔한 일일껄 펼쳐보기▼ PinkyCustom 2020-09-16 06:19:35 답글 당장에 확밀아가 그지랄 나버려서 프로그래머 탈주 후 코드 개선 못해서 섭종했다고도 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19:21 답글 인수인계 제대로 하고 주석 제대로 달아놓는거 아니면 굳이 그런짓 안해도 못알아본다던데 펼쳐보기▼ 플스군 2020-09-16 06:19:21 답글 뻗대는 건 몰라도 스파게티코드 후임자가 이해 못해서 개판나는 경우는 좀 있지 않나 펼쳐보기▼ ㅇㅇ (117.111) 2020-09-16 06:19:46 삭제 수정 답글 던파가 그 꼴이라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19:41 답글 변수명 좆같이 해놓고 주석 조금만 불친절하게 해놔도 다음 사람이 와서 보고 도망감 펼쳐보기▼ 유산깡전용 2020-09-16 06:19:45 답글 네오플 병신새끼들이 슈퍼계정으로 횡령해도 꼬리자르기 감싸기하는거 보면 감안잡히냐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9-16 06:19:53 삭제 수정 답글 고의로 했다고 증명못하는이상 사측에서 어찌할 방법은 없을껄 펼쳐보기▼ ㅇㅇ (110.47) 2020-09-16 06:20:48 삭제 수정 답글 가장최근에 일본에 새로오픈한 아이돌겜인가 스파게티코드로 겜만들고 런한사건있음 오픈후에 버그 존나터지고 무기한점검 시작함 더웃긴건 점검시작과 동시에 프로그래머 모집글 올라옴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3.214) 2020-09-16 06:20:48 삭제 수정 답글 코드를 꼬아두려면 그만큼 잘 알아야하는거라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진짜 몰라서 꼬아두는거임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자르면 들어올 사람 없으니까 못 자르는거고 -던-은 그냥 자기 가족감싸기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21:32 답글 가족감싸기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3.214) 2020-09-16 06:23:32 삭제 수정 답글 왜냐면 넥슨구조가 자사개발자가 아니라 중소개발업체를 흡수합병하는 식으로 구성되어서 내부적으로는 네오플 스튜디오라고 따로 있음 걍 네오플 사람들 감싸기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16 06:23:56 답글 진짜 꼬라지ㅋㅋㅋㅋㅋ 펼쳐보기▼ yuridal 2020-09-16 06:20:52 답글 대기업에도 있음 내가 실제로 봄 펼쳐보기▼ 천천충 2020-09-16 06:23:16 답글 많음 존나 많음 특히 직업인성교육 그런거 안듣거나 신경끄는 부류, 옛세대라 그런거 모르는 부류는 그렇게 하는게 자기밥줄 쥐는거라 생각하고 그런다 펼쳐보기▼ 천천충 2020-09-16 06:24:11 답글 대기업이 서울대만 뽑던 이유가 그렇게 꼬아둔거 해석해서 풀어줄 머리좋은 애들 뽑아다가 그 뻗대는놈 조질라고 윗선에서 계획짠거라고 그러더라 펼쳐보기▼ ㅇㅇ (123.214) 2020-09-16 06:26:33 삭제 수정 답글 대기업이 서울대만 뽑는다뇨... 삼성전자포함 대기업들 서울대 보다 적당한 인서울이나 지거국이 더 많은데 펼쳐보기▼ 천천충 2020-09-16 06:28:35 답글 지금 같이 섞어쓰는 때 말고 70,80때 현장직이던 기성세대 2000년 대 초에 저지랄 했다더라 매뉴얼화 끝나서 굳이 머리좋은애만 뽑을 필요 없어졌을때 딴거도 뽑는데 문제는 학벌로 파벌생긴거고 펼쳐보기▼ 천천충 2020-09-16 06:29:11 답글 글고 윗 내용 대부분 금속, 자동차쪽 얘기라 현대쪽 라인얘기가 크다.. 펼쳐보기▼ ㅇㅇ (123.214) 2020-09-16 06:29:15 삭제 수정 답글 아 그 때는 전산학과 자체가 많지 않아서 그런 것도 있다고 들음 2000년대 초 지나가면서 그런거 싹 없어지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라스트오리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스티니 차일드 덱 이정도면 숟딜은 씹가능이겠지? [2] 맥스웰방정식 2020.09.16 93 0 붕괴3rd 지금 막스셋 다 뒤지지않았냐 [9] 팔도 2020.09.16 254 0 카운터사이드 의외로 소총병 이길수 있는 레인저 [3] 보름달빵 2020.09.16 102 0 데스티니 차일드 질문 데린이 레이드 콜라보 준비하려고 크리 22만개 모음 [6] ㅇㅇ (116.32) 2020.09.16 354 0 붕괴3rd 로즈마리 무과금으로 쓰 가능? [4] wfiuh23 2020.09.16 199 0 카운터사이드 겜 존나 하기싫어져 [4] 액션빔 2020.09.16 89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에델넣고 솔져덱 이겼다 하는건 뭐임 ㅋㅋㅋㅋㅋ [2] ㅇㅇ (220.120) 2020.09.16 112 0 카운터사이드 대공스커특) ㅇㅇ (163.152) 2020.09.16 44 0 에픽세븐 속템없는데 불디카 별로임? [5] ㅇㅇ (219.248) 2020.09.16 6 0 데스티니 차일드 근데 아우로라 원래 스토리 어디서 나옴? [6] 반시가좋아곰 2020.09.16 116 0 걸 카페 건 럭키 하고이타 [2] ㅇㅇ (210.90) 2020.09.16 237 0 브라운더스트 안젤은 진짜 쓰잘데기가 없네 [6] 창청 2020.09.16 9 0 라스트오리진 프로그래머가 뻗대는 경우가 실제로 있음? [20] 켈러 2020.09.16 279 0 Manjuu ㅡ 애정충이라 꼴리고 이쁜 애들만 몇몇 키웠는데 어때 [11] ㅇㅇ (223.62) 2020.09.16 32 -1 벽람항로 이런것도 ntr인가 [5] ㅇㅇ (121.142) 2020.09.16 7 1 사회 아이들 채널에 상국이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180.70) 2020.09.16 145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헉 [9] Cadarn 2020.09.16 96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건 돌릴때의 기본소양 [3] ㅇo 2020.09.16 94 0 랑그릿사 잡담 형님들 훈련장은 레벨만 높아도 스텟이 올라가요? [6] ㅇㅈ (180.71) 2020.09.16 7 0 붕괴3rd 아 왜 노버스 렙제 있는건데? [1] 그흐즈 2020.09.16 151 1 브라운더스트 개쩌는 야동 드리드릴 2020.09.16 246 0 카운터사이드 부동저격병 여자인거 일주일 전에 알았음 ㅋㅋ [4] Vergil 2020.09.16 76 0 글쓰기 전체글 라스트오리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6 06: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