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왜냐면 상남자는 스택같은거 걱정 안하고 존나 당당하게 싸우는데

대류찍는 놈들은 자기가 상남자라 해놓고 DQ질만 하다가

죽으면 상남자는 스택 아쉬워 안하고 털어버리는데
대부분은 "아 거의다 깼는데 ㅅㅂ"이라고 쫌생이처럼 굴음

앞으로 대류 찍으면 존나 당당하게 해라
찌질하게 하지 말기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