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
걍 3판정도 돌려봤는데 겐지 밴 안하길래 겐지 했는데
이제 밴 안하나봐?
밴 보니까 디아,가로쉬,제라툴 많이 밴하던데 이게 요즘 필밴임?
힐러는 아나,레가르,알렉,빛나래 하고
탱커,딜러는 주로 뭐하는지를 모르겠네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
걍 3판정도 돌려봤는데 겐지 밴 안하길래 겐지 했는데
이제 밴 안하나봐?
밴 보니까 디아,가로쉬,제라툴 많이 밴하던데 이게 요즘 필밴임?
힐러는 아나,레가르,알렉,빛나래 하고
탱커,딜러는 주로 뭐하는지를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