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핵심요약인가 공략글에서 대공5 깰수있는 오토조합봤는데
디펜더만 마저 올리면 그럭저럭 클리어할 수 있을 거 같음.
디펜더는 각힐이랑 구관방 쓰고 있는데, 구관병 자원써서 초월시켜줘도 될까?
아니면 아유미나 공략에서 추천하는 아이리를 키울까??
뉴비 핵심요약인가 공략글에서 대공5 깰수있는 오토조합봤는데
디펜더만 마저 올리면 그럭저럭 클리어할 수 있을 거 같음.
디펜더는 각힐이랑 구관방 쓰고 있는데, 구관병 자원써서 초월시켜줘도 될까?
아니면 아유미나 공략에서 추천하는 아이리를 키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