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가챠돌려도 대화수단이 1개밖에 안나와가지고

그냥 이 속도로 템쌓이는거면 

 이참에 재료모아서 고화대검이나 만들까하는데 다이루크 설탕 바바라 피슬 팟쓰는데

고화만들어서 써도 괜찮으려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