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로스트아크 채널로 가기 로스트아크 ✋질문 질풍 6지배 극신 쓰는 사람 있음? StP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40 작성일 2023-08-26 13:30:47 수정일 2023-08-26 13:33:25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lostark/84733449 마나랑 치적같은거 어케 해결한건지 궁금함지금 2악 4지에 치귀 끼워주니까치적 66퍼정도 나오던데치귀 빼면 많이 낮아지지 않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끄악 2023-08-26 13:33:12 지배면 극신가는게 맞을거고 치적은 걍 치적시너지로 해결하겠다는 마인드일걸? 아마 극고점 빌드라 고점돌파는 가능한대신 안정성도없고 아군 시너지의존도라든가 그런게많을거임 펼쳐보기▼ 끄악 2023-08-26 13:33:55 마나는 음식으로 뭐이런식으로해서 어거지로 데미지 최대한뽑고 뽑아내서 모자란 구멍은 음식, 시너지, 만찬 등등으로 어거지로 꾸겨맞춰서 딜뽑는 빌드임... 펼쳐보기▼ StPt 2023-08-26 13:34:07 마리린 2023-08-26 13:33:18 킹치만... 극신 쓰다가 다른거 쓰면 너무 불편한걸... 펼쳐보기▼ StPt 2023-08-26 13:35:02 귀걸이 신속도 따로 사놔야겠다... 펼쳐보기▼ chchch 2023-08-26 13:36:13 마나음식에 싹쓸빼고 소용돌이일걸 펼쳐보기▼ StPt 2023-08-26 13:36:56 Sele 2023-08-26 13:36:17 치반1개에 각1지배하면 될껄? 아니면 치적이 너무 적어서 안굴러갈껄 펼쳐보기▼ StPt 2023-08-26 13:38:19 2악 4지 쓰는 사람들 세팅 아무나 골라서 본게 하필 치귀였는데 나중에 보니까 대부분 치반이긴 하더라... 펼쳐보기▼ Sele 2023-08-26 13:38:44 치귀는 돌진팔찌 아니면 모자름 치반이 딱 1~2초정도 남고 지배가 풀유지됨 펼쳐보기▼ 로스트아크 2023-08-26 13:39:59 치반 각1 6지배 해봤는데 그냥 4지2악으로갔음 마나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님 펼쳐보기▼ 티치엘 2023-08-26 15:33:45 *수정됨 본캐 1630 기상인데 지배 최소 현타에 치명 스트레스 덜받을라하면 기본전제가 치반1개주고 각1하는게 기본세팅이고 극신지배는 구림 님이 딜러깐부가 2명이고 그 깐부가 둘다 치적일때만 효율 좋아서 별로임 공팟에서는 질풍한테 치적 잘안붙여줌 나는 2악4지 6지 번갈아가면서 쓰는데 걍 대충 깨는 레이드는 2악4지로 가고 내가 좀 딜파이 많이가져오고싶다 할떄는 6지 가는데 마나음식(필수) + 마나회수팔찌 + 전설펫마나회복(있으면좋은정도) 정도 하면 마나 거의 안마름 펼쳐보기▼ StPt 2023-08-26 16:14:31 6지배는 많이 힘들구나...답변 자세하게 해줘서 고마워! 펼쳐보기▼ StPt 2023-08-26 16:14:42 화갈 2023-08-26 15:54:40 극신지배할꺼면 정밀순환 팔찌 써야할건데 그래서 보통 치반각1 세팅함 펼쳐보기▼ StPt 2023-08-26 16:15:19 일단 치귀 쓰다가...나중에 불편하다 싶으면 치반으로 바꿔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로스트아크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신 ✋질문 늒네 마신임무 1-2막 질문있음 [2] 00xx_ 2023.08.26 62 1 유희왕 큐리오스 토마호크로 뽑을수 있나? [1] 르유에 2023.08.26 49 0 카운터사이드 이거 그린 사람 카붕이임?? [2] 바위부엉 2023.08.26 135 0 붕괴3rd 세오 부지에 내 주지넣고 융합전사 해야겠다 [2] ㅇㅇ 2023.08.26 54 0 소울워커 🎎모집 리그는 설탕과향신료 [8] 댕댕_쿤 2023.08.26 82 0 TS물 능력혈청 그거같음 [4] LESURSIS 2023.08.26 75 1 붕괴 스타레일 1.4 신유물은 나올 거 같긴한데 뭐로 나올까? [7] Seishu 2023.08.26 291 0 카운터사이드 개운데이특집) 이거 카사버전 보고싶음....jpg [5] 꿀때지 2023.08.26 104 0 카운터사이드 X펌)드라코 팬아트 [8] MASTERNTL 2023.08.26 1268 39 데히야 데히야 특제요리도 누군가가 직접 만들어봤을까? [5] 탐구 2023.08.26 126 0 원신 ✋질문 나 맵 기믹이 공략이랑 다른데 좀 봐줄수있음? [6] 댕스단스 2023.08.26 114 0 사이버트론 질문 베이버스 사운드웨이브 배틀마스크 있음?? [3] Dnrxorkd 2023.08.26 102 0 로스트아크 ✋질문 질풍 6지배 극신 쓰는 사람 있음? [16] StPt 2023.08.26 140 0 나이트 워커 님들 미안한데 [16] 잘쟈콘달아줘 2023.08.26 114 0 던전앤파이터 버퍼난이 오면 [3] Namiya 2023.08.26 65 0 붕괴 스타레일 난 300뽑 브로냐 후회되던데 [2] 마더로씨아 2023.08.26 253 0 블루 아카이브 토먼트 이 조합 괜찮겠네 ㅇㅇ 2023.08.26 181 0 ARCAEA 오늘한거 [1] as시시롱 2023.08.26 17 0 붕괴3rd 🔞테보탐 닭장들은 좀 나가라 [4] 복테베 2023.08.26 619 2 던전앤파이터 으엑ㄱ 디저트 [5] 윤 2023.08.26 65 0 순애 2차 창작 명방) 머리 묶어달라는 백금 만화 [19] bruce 2023.08.26 2846 34 던전앤파이터 난 내 부캐들이 보장110이라 시나오칭 아니라도 딜만되면 신경안쓿..... [3] 사사키사야카 2023.08.26 84 0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 패키지판 출시 기원 1466일째 [2] 화이트s 2023.08.26 56 1 전체글 로스트아크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8-26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