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에게 공평하게 힘을 나누어주는 행위란 옳은가?
이것을 고민하게 만듬
힘을 독점하고 통제하는 사회를 무너뜨리고
모두에게 저마다 손쉽게 사람을 으깰 수 있는 힘을 나누어 주었을 때
사회는 이전보다 나아질 수 있는가?
발전하는가?
행복한가?
내가 이 통나무를 좋아하는 이유임

모두에게 공평하게 힘을 나누어주는 행위란 옳은가?
이것을 고민하게 만듬
힘을 독점하고 통제하는 사회를 무너뜨리고
모두에게 저마다 손쉽게 사람을 으깰 수 있는 힘을 나누어 주었을 때
사회는 이전보다 나아질 수 있는가?
발전하는가?
행복한가?
내가 이 통나무를 좋아하는 이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