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영전에 방어관련스탯 1도안찍은 공치적 흑츙 메인탱으로 쓰면서 느낀게 그거임
깡방 받피감 높아봤자 의미없더라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라스트오리진
근데 솔직히 받피감없어도 효저 떡칠이면 영전탱커 문제없더라
추천
2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8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ㅇㅇ (118.235)
삭제
수정
ㅇㅇ (110.47)
삭제
수정
ㅇㅇ (121.173)
삭제
수정
ㅇㅇ (110.47)
삭제
수정
ㅇㅇ (121.173)
삭제
수정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스트오리진
구든든 가슴 흔들리는거볼때마다 제 부랄도 떨림
[3]
167
0
툴리우스
스크린샷(야짤)
치마사이로 살짝 보이는 뷰지
[6]
1310
0
랑그릿사
잡담
내일 유방패드는 내꺼다 +_+
9
1
웹코믹
[일반] (완성본 2부)[탑툰] 화요일 최고의 기대주⎡친구, 여자친구⎦- 리뷰
1630
0
에픽세븐
하핫 이몸이 활약할 차례군
[3]
8
1
카운터사이드
뉴오하요는 2스 범위부터 수정해야 쓸만함
55
0
라스트오리진
너무 슬픈 칠레의 영토.jpg
[6]
246
3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검머짐(검은머리짐승이라는뜻)
[4]
347
0
원신
전설임무 더이상 안씀?
[3]
273
0
웹코믹
[일반] 빨간망토 이단아 등장 !!!
3251
0
걸 카페 건
서리타 클쇼 주노로 어케 300넘냐
[15]
210
0
라스트오리진
여기 오나홀잘알 있냐
[12]
266
0
툴리우스
오늘 드디어 폴크라이를 하는 날이다
95
-1
라스트오리진
근데 솔직히 받피감없어도 효저 떡칠이면 영전탱커 문제없더라
[5]
88
2
카운터사이드
딴겜이야기 금지긴한데 롤까지 금지하면 내가 넘 꼰대냐
[15]
250
0
스마트폰
모바일 소식
찌라시)엘지 2021년 스냅드래곤 875을 사용하지 않을수도?
[2]
475
0
라스트오리진
공수교회부대도 있더라
[2]
95
0
에픽세븐
카일론 세팅 어케함?
[4]
17
0
붕괴3rd
🔞테보탐
붕최꼴 두명
[2]
2001
4
벽람항로
나만 나가토 안떠
[1]
13
0
가이진
순식간에 1000점벌었다
[1]
11
1
카운터사이드
프나틱 올라가는걸로 찍었는데 맞을것같네
[3]
81
0
yunkido
글로벌 시대에 발 맞추어 온라인 종합쇼핑몰을 오픈 했습니다.
57
0
가이진
금귤이 뭔가 했는데
111
0
카운터사이드
레이드 보상 기준은 어디 적혀있는거야
[4]
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