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근데 솔직히 받피감없어도 효저 떡칠이면 영전탱커 문제없더라 ㅇㅇ (110.47) 추천 2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7 작성일 2020-10-17 11:37:39 https://arca.live/b/lastorigin/8712899 이번영전에 방어관련스탯 1도안찍은 공치적 흑츙 메인탱으로 쓰면서 느낀게 그거임 깡방 받피감 높아봤자 의미없더라 추천! 2 ( 2)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ㅇㅇ (118.235) 2020-10-17 11:38:35 삭제 수정 답글 받피감 증발 안시키려고 효저 박는거 아냐? 펼쳐보기▼ ㅇㅇ (110.47) 2020-10-17 11:40:58 삭제 수정 답글 그것도있긴함 근데 디버프나 표식같은거 효저해버리니 차이없어짐 펼쳐보기▼ ㅇㅇ (121.173) 2020-10-17 11:38:56 삭제 수정 답글 맞기전에 죽인다 펼쳐보기▼ ㅇㅇ (110.47) 2020-10-17 11:39:41 삭제 수정 답글 ㄴ 기본 3턴에 센츄리온같은 효저나 받피감 있는애들상대면 기본 6턴까지갔음 펼쳐보기▼ ㅇㅇ (121.173) 2020-10-17 11:51:44 삭제 수정 답글 딜센놈부터 제거하고 버틸만한 놈들만 늦게 잡는거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일러 넘기면서 보면 꼴리는거 나오는거 정상임? [2] ㅇㅇ (121.143) 2020.10.17 102 0 도움❗질문❓ 전장 중에 필수로 꼭 갖고있어야되는거 있냐? [6] 제로보드 2020.10.17 143 0 에이다랑 서약 못함? [1] ㅇㅇ (175.119) 2020.10.17 82 1 아 과금 마렵다 ㄹㅇ [2] ㅇㅇ (220.87) 2020.10.17 91 0 도움❗질문❓ 무용먹음 뭐해 [3] ㅇㅇ (121.143) 2020.10.17 166 0 엄마..아빠... 하늘 위에서 지켜봐줘... [1] 최만식 2020.10.17 171 4 K-POP중 가장 부르기 어려운 가사.JPG [2] ㅇㅇ 2020.10.17 3345 1 왜 검은사막은 복귀만 했다하면 과금하고 싶지 요구르팅 2020.10.17 70 0 익스트림 오토바이 유니버스.gif [7] ㅇㅇ 2020.10.17 199 4 빅찌찌에 파묻혀본 사람 있음? [3] 그만잘해 2020.10.17 122 0 라오하면서 큰 가슴이 좋아진걸까 [4] ㅇㅇ 2020.10.17 202 0 창작 바이오로이드 키, 몸무게 비교표 (데이터주의,포이제외) [20] ㅇㅇ (118.220) 2020.10.17 3509 22 수준이 전문가 수준인 야가다 트리오.gif [4] ㅇㅇ 2020.10.17 213 0 롤드컵 테스 존나 안풀리긴 안풀리노 [2] ㅇㅇ (211.53) 2020.10.17 84 0 멸망전 인간 지휘관 ㅇㅇ (39.7) 2020.10.17 115 0 일러판이 어떤지 궁금하면 동조선을 봐라 [7] ㅇㅇ (123.214) 2020.10.17 181 0 쫄작하고싶다 ㅇㅇ (121.163) 2020.10.17 58 0 독부웨노?.jpg [3] ㅇㅇ 2020.10.17 311 0 쪽팔려 뒤질꺼 같애 [7] 옳바르게살쟈 2020.10.17 128 0 7-8 2번째 지원군 ㅇㅇ (121.143) 2020.10.17 105 0 구든든 가슴 흔들리는거볼때마다 제 부랄도 떨림 [3] Rminus 2020.10.17 166 0 너무 슬픈 칠레의 영토.jpg [6] ㅇㅇ 2020.10.17 245 3 여기 오나홀잘알 있냐 [12] 베이컨치즈호떡 2020.10.17 266 0 근데 솔직히 받피감없어도 효저 떡칠이면 영전탱커 문제없더라 [5] ㅇㅇ (110.47) 2020.10.17 87 2 공수교회부대도 있더라 [2] ㅇㅇ (222.233) 2020.10.17 93 0 시마 원화가 입사전 마지막 SNS 활동 [16] ㅇㅇ 2020.10.17 3093 114 UNJI [2] 맠스 2020.10.17 745 0 짹)만메 유미 [20] 께르륵껭껭껭 2020.10.17 3133 111 근데 일러레 판은 ㄹㅇ 인맥빨 존나 심한거같음 [4] 으헤헿 2020.10.17 122 0 브 시점에서 철남충은 하늘 그 자체 아닐까 [2] 요구르팅 2020.10.17 124 1 데쟈뷰 on 그만잘해 2020.10.17 126 1 받피감이 없는게 문제라면 [4] ㅇㅇ (121.173) 2020.10.17 159 0 재화런 효울 제일좋은거 뭐임 [1] ㅇㅇ 2020.10.17 101 0 한국 페미 일러레 걸러내기도 점점 쉬워지고 있음 [2] ㅇㅇ (223.38) 2020.10.17 230 5 B급 애들은 강화 대충해도 상관없지? [5] ㅇㅇ (117.20) 2020.10.17 102 0 캐르랑 줄넘기 하기.jpg [21] ㅇㅇ 2020.10.17 903 21 탕수육 뭐먹지 [4] ㅇㅇ (125.181) 2020.10.17 96 0 가슴이 웅장해진다 [2] 손맛청국장 2020.10.17 224 0 그림 그리는 직업이 돈이 안벌리나? [6] ㅇㅇ (124.56) 2020.10.17 260 3 서약대사 들으니가 서약고민햇던게 후회된다 [23] 동탄산업유산도둑엄준식 2020.10.17 2664 63 우흥우흥 감식하기.jpg [2] ㅇㅇ 2020.10.17 219 1 든든누나 대꼴의아이콘인데 왜들 문제인지 [4] Rminus 2020.10.17 125 0 라오하면서 취향 넓어진거 맞음 [2] The_Villain 2020.10.17 116 0 라오가 뇌를 망치고있는게 사실이지ㅇㅇ [1] ㅇㅇ (39.123) 2020.10.17 9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7 11: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