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8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K-POP중 가장 부르기 어려운 가사.JPG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344 작성일 2020-10-17 11:42:09 https://arca.live/b/lastorigin/8712980 한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지온트 2020-10-17 11:46:12 답글 발음테스트여 뭐여 펼쳐보기▼ ㅇㅇ (182.212) 2020-10-17 11:51:00 삭제 수정 답글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테스형 뭔데? ㅇㅇ 2020.10.17 106 0 서큐버스 문신 종류(번역) [14] 맥스웰방정식 2020.10.17 18172 29 범죄자 특 [2] ㅇㅇ 2020.10.17 177 0 짱깨 멸망까지 1승 남았노 ㅋㅋㅋ [2] ㅇㅇ (211.53) 2020.10.17 193 0 유치원때 선생님이 레전드였는데 [7] kanochi 2020.10.17 169 0 아 테스형~ [1] ㅇㅇ (121.170) 2020.10.17 112 0 뉴비한테 페로 대체가 뭐가 있을까 [4] 루로니켄신 2020.10.17 102 1 이해가안되는 국대.jpg [13] ㅇㅇ 2020.10.17 321 0 초3때 선생님 쮸쮸가 겁나컸는데 [6] The_Villain 2020.10.17 264 0 라붕이 오늘도 나쁜짓 했다 ㅋㅋ [9] ㅇㅇ 2020.10.17 189 0 아우로라스킨사기vs제로스킨사기 [4] ㅇㅇ (223.33) 2020.10.17 100 0 이번 영전 메이 0턴핵 공략링크좀 [5] 암컷근육몬 2020.10.17 152 0 페로 진짜 빈유같다 [5] 쿠르즈 2020.10.17 384 0 AGS에 신성 축복 [5] ㅇㅇ (222.233) 2020.10.17 153 0 모든 인류는 평등하며.jpg [5] ㅇㅇ 2020.10.17 316 0 Tes잘하는거 맞음? [1] ㅇㅇ (223.33) 2020.10.17 99 0 치과에서 찌찌 파묻힌적 있음 [9] 12135 2020.10.17 257 -1 근데 일러 넘기면서 보면 꼴리는거 나오는거 정상임? [2] ㅇㅇ (121.143) 2020.10.17 102 0 도움❗질문❓ 전장 중에 필수로 꼭 갖고있어야되는거 있냐? [6] 제로보드 2020.10.17 143 0 에이다랑 서약 못함? [1] ㅇㅇ (175.119) 2020.10.17 82 1 아 과금 마렵다 ㄹㅇ [2] ㅇㅇ (220.87) 2020.10.17 91 0 도움❗질문❓ 무용먹음 뭐해 [3] ㅇㅇ (121.143) 2020.10.17 166 0 엄마..아빠... 하늘 위에서 지켜봐줘... [1] 최만식 2020.10.17 171 4 K-POP중 가장 부르기 어려운 가사.JPG [2] ㅇㅇ 2020.10.17 3344 1 왜 검은사막은 복귀만 했다하면 과금하고 싶지 요구르팅 2020.10.17 70 0 익스트림 오토바이 유니버스.gif [7] ㅇㅇ 2020.10.17 199 4 빅찌찌에 파묻혀본 사람 있음? [3] 그만잘해 2020.10.17 121 0 라오하면서 큰 가슴이 좋아진걸까 [4] ㅇㅇ 2020.10.17 201 0 창작 바이오로이드 키, 몸무게 비교표 (데이터주의,포이제외) [20] ㅇㅇ (118.220) 2020.10.17 3508 22 수준이 전문가 수준인 야가다 트리오.gif [4] ㅇㅇ 2020.10.17 212 0 롤드컵 테스 존나 안풀리긴 안풀리노 [2] ㅇㅇ (211.53) 2020.10.17 83 0 멸망전 인간 지휘관 ㅇㅇ (39.7) 2020.10.17 114 0 일러판이 어떤지 궁금하면 동조선을 봐라 [7] ㅇㅇ (123.214) 2020.10.17 180 0 쫄작하고싶다 ㅇㅇ (121.163) 2020.10.17 57 0 독부웨노?.jpg [3] ㅇㅇ 2020.10.17 310 0 쪽팔려 뒤질꺼 같애 [7] 옳바르게살쟈 2020.10.17 128 0 7-8 2번째 지원군 ㅇㅇ (121.143) 2020.10.17 104 0 구든든 가슴 흔들리는거볼때마다 제 부랄도 떨림 [3] Rminus 2020.10.17 165 0 너무 슬픈 칠레의 영토.jpg [6] ㅇㅇ 2020.10.17 244 3 여기 오나홀잘알 있냐 [12] 베이컨치즈호떡 2020.10.17 265 0 근데 솔직히 받피감없어도 효저 떡칠이면 영전탱커 문제없더라 [5] ㅇㅇ (110.47) 2020.10.17 87 2 공수교회부대도 있더라 [2] ㅇㅇ (222.233) 2020.10.17 93 0 시마 원화가 입사전 마지막 SNS 활동 [16] ㅇㅇ 2020.10.17 3093 114 UNJI [2] 맠스 2020.10.17 745 0 짹)만메 유미 [20] 께르륵껭껭껭 2020.10.17 3133 11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7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