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청 불편해서 좀 짜증났었느네 념클 테크닉보고나니까 딜이 확실히 올라가더라
거기다 최근에 물딜각청으로 바꿧는데 그것도 한몫하는거같구
근데 단점이 딜이 흭색으로 뜨니까 안높아 보이다가 1천넘을때는 흰색이여도 4자리숫자가 보이니까 아 딜 쌔구나가 느껴짐
각청 불편해서 좀 짜증났었느네 념클 테크닉보고나니까 딜이 확실히 올라가더라
거기다 최근에 물딜각청으로 바꿧는데 그것도 한몫하는거같구
근데 단점이 딜이 흭색으로 뜨니까 안높아 보이다가 1천넘을때는 흰색이여도 4자리숫자가 보이니까 아 딜 쌔구나가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