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이중천장 개편....이라고 해야되냐 씨발;; 타협안이라 하자
아무튼 이중천장 타협안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속끓이던 애들 한둘이 아니었는데 나오고 나서는 많이 진압됐으니까
개노 등을 통해서 공식적인 발언이 나오기 전까진 계속 있을 일이긴 함ㅇㅇ
당장 이중천장 개편....이라고 해야되냐 씨발;; 타협안이라 하자
아무튼 이중천장 타협안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속끓이던 애들 한둘이 아니었는데 나오고 나서는 많이 진압됐으니까
개노 등을 통해서 공식적인 발언이 나오기 전까진 계속 있을 일이긴 함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