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직 디거도 9단 못했는데

나가티아도로시a2모더로 기차를 9단박음 ㅋㅋ

걍 a2 버스트키고 파츠 다부수기만 하면 2페는 ㅈ밥이라 9단 바로 찍네 

솔레랑 특요에서 존나 효녀네 뽑고 한번도 안썻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