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올해 GOTY급으로 존나 재밌고 달달하게 했는데

사실상 3명분 이야기 (심지어 선배랑 후배는 희생당함) 라서 다 이야기 하다 끊은 느낌임


코이바나 2 내서 2학기 이야기 내고, 안경이랑 근육이랑 이케맨커플도 완결 내던가


팬디 3개는 내서 선배 후배 케어 + 각 친구커픈 시점으로 1떡이라도 좋으니 떡씬 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