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블소1 깨고 블소2들어가기전에 빨망 스토리 짧게 볼까해서 오늘 스피드하게 진행했는데 밸런스가 좀 애매하긴하네


시부럴 포로랑 싸우기전에 양옆에 좀비드래곤이랑 공허의 큰 뱀 잡아야하는데 뱀 이새끼가 존나 악질임


마비 잘못걸리면 내 턴 무한 스킵되서 약으로 치유도 못하고 개처맞기만했음. 할머니보다 이새끼가 더 빡셌다 진짜


후반에 일몹한테도 선공권 뺏겨서 잘못하면 원콤당하길래 진짜 빡종 마려웠는데 참으면서 했음.. 



여담) 블소1 H씬에선 빨망이 불감증인데 빨두숲에선 늑대랑 하면서 느낀다길래 해봤는데 문구만 좀 느끼는 것처럼 나오고

그림에선 그닥인거같아서 좀 팍 식었음. 개인적으로 토로 처녀작이라서 리메이크 나오면 이거보단 훨씬 더 스토리도 탄탄하고 그림체도 꼴릴거 같긴한데

'토로'니까 큰 기대는 안하는중 ㅋㅋ..


나중에 블소2 깨고나서 또 글쓸겡 글 읽어줘서 고마워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