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있나없인데
솔직히 게파드링스로 충분한거같아서 힐쪽으로만 보면 거를려했는데
카프카 지딜팟에 딱맞는 버프를 준다해서 이게 고민이네...1돌아니면 그저그런가?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붕괴 스타레일
곽향 존나고민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9
작성일
댓글
[2]
하웃이
ndois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기미도
헤카테 이격 ㄷㄷ
[7]
194
0
카운터사이드
알레이 테러덱 잡는법
[15]
124
-1
로스트아크
홀나 버프가 생각보다 넓은가?
[3]
74
0
붕괴 스타레일
오늘 붕스 망하는 방법
[6]
226
0
프로젝트 세카이
이거 처음엔 그냥 고퀄 팬아트인줄 알았는데
[2]
125
0
이터널 리턴
마르티나 e 스킬 이건 그냥
[5]
161
0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W이상 2스킬에 추가코인붙었으면
70
0
에픽세븐
한달에 기각 몇개준다는겨?
[1]
52
0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마오 미더덕 왤케 의미없어보이노
63
0
블루 아카이브
2장에 50분 태우고 자포자기 했는데
[4]
107
0
홀로라이브
본인 태어나서 헌혈 한번도 안해봄
25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야짤
오늘 나가서 로또 산다고 했는데
[8]
80
0
라스트오리진
라분이 저녁먹는다
[11]
92
3
붕괴 스타레일
곽향 존나고민되네..
[2]
169
0
에픽세븐
지금도 밸런스 못잡는데
[2]
91
1
리버스 1999
질문
뉴바벨 잘 쓰는 사람들 질문
[1]
144
0
승리의 여신 니케
스포일러
개귀엽네 ㅋㅋㅋ
[6]
273
1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걍 껐음 안볼란다 ㅋㅋㅋ
63
0
BLACK SOULS
빨두숲 클리어 (스포 O)
[9]
310
3
붕괴 스타레일
깊카 할인 큰거 대체 언제하는데
59
0
붕괴 스타레일
300뽑 이젠 백로보다 게파드가 낫겠지?
[9]
171
0
홀로라이브
짤
"체리졸업하는 사육원씨, 잘 먹겠습니다~♡"
[1]
163
1
에픽세븐
에붕이들이 스타레일 가길래 우리도 따라해봤다 에붕!!!!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