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부있나없인데

솔직히 게파드링스로 충분한거같아서 힐쪽으로만 보면 거를려했는데

카프카 지딜팟에 딱맞는 버프를 준다해서 이게 고민이네...1돌아니면 그저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