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옵 프레임 많ㄴ이 불안정하긴한데 최적화 계속하고 모드 나오면 괜찮을것같음 사펑도 첨엔 똥이었지만 2.0업뎃이후론 꿀잼됐으니 행복회로 돌려볼만하지않을가..


맛보기 했으니 일단 한패까진 봉인해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