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토리 2장 열리면서 갑자기 각성 기능 나오고.
스토리 클리어 보상으로 각성할 수 있는거지.
각성하면 각성 스킨 주고.
개쩌는 딜러로 변모하는 거야.
그리고 공지로.
앞으로 성능 구린 니케들을 각성으로 하나씩 살려주겠다고 선언하는거지.
만약 신기능 추가 연출로 이렇게 레드후드를 써먹을 생각이었으면 시프트업은 천재가 맞음.
이벤트 스토리 2장 열리면서 갑자기 각성 기능 나오고.
스토리 클리어 보상으로 각성할 수 있는거지.
각성하면 각성 스킨 주고.
개쩌는 딜러로 변모하는 거야.
그리고 공지로.
앞으로 성능 구린 니케들을 각성으로 하나씩 살려주겠다고 선언하는거지.
만약 신기능 추가 연출로 이렇게 레드후드를 써먹을 생각이었으면 시프트업은 천재가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