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가이진 채널로 가기 가이진 뉴비 와들와들 떠면서 골탱 샀다 넋두리인생 추천 26 비추천 1 댓글 25 조회수 1533 작성일 2023-11-03 09:29:28 https://arca.live/b/gaijin/90469760 이제 뽕뽑아야돼 진짜 하다가 폐사할까 말까 고민 존나게 해는데 결국 샀음이제 폐사 안하겠지? 추천! 26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5] OMSK 2023-11-03 09:30:32 CL13 2023-11-03 09:30:50 로그__원 2023-11-03 09:30:51 이제 니가 폐사시키고다님 펼쳐보기▼ 넋두리인생 2023-11-03 09:33:27 나도 오래살고 싶다. 킬도 많이 하고 싶다 펼쳐보기▼ 셀ㄹ 2023-11-03 09:31:02 돈 좀 보태서 븜투엠도 사자 펼쳐보기▼ adsadsad 2023-11-03 09:32:17 하위티어 연구안되는걸 뉴비한테 왜 건해 그리고 비행대 들어가면 라이언으로 살수있는데 왜 펼쳐보기▼ 셀ㄹ 2023-11-03 09:33:06 아니 골박최소치까지 연구되있으면 골드 세일할때 사는게 나을수도 있지 하위티어 연구안되긴 해도 덱파워가 늘어나는거면 좋고 펼쳐보기▼ adsadsad 2023-11-03 09:35:48 골박하고 라이언까지 써야하는데? 그리고 덱 파워 늘어봐야 게임 순환률만 떨어짐 덱은 나중가서 맞춰도 무방함 펼쳐보기▼ 시드군 2023-11-04 04:27:35 골박하면 라이언은 배치비용만 쓰면 되긴함 근데 트리 연구 안되어 있는 상태에서 타면 효율이 씹창날 뿐... 펼쳐보기▼ Zuikaku 2023-11-03 09:31:31 영국왜함 2023-11-03 09:33:09 쟤는 상대 폐사 제조기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3-11-03 09:33:23 후진이랑 포탑 굼떠서 적이랑 같이봤는데 반속차이로 뒤질때 빼고는 진짜 좋음 펼쳐보기▼ 근첩비틱 2023-11-03 09:36:18 뉴비 추 펼쳐보기▼ 모니터에박혀버린비비탄 2023-11-03 09:47:47 아 25k도 사야되는데 펼쳐보기▼ 모니터에박혀버린비비탄 2023-11-03 09:48:00 근데 진짜 근38 존나재밋을거임 펼쳐보기▼ 바게트성애자 2023-11-03 09:48:46 dd 2023-11-03 09:50:13 인권부터 사라 펼쳐보기▼ hautytree2301 2023-11-03 09:58:59 팩 할인은 6일부터일텐데...? 지금 삼?? 펼쳐보기▼ 장땡컨 2023-11-03 10:00:37 산건 2ㄴ38 펼쳐보기▼ hautytree2301 2023-11-03 10:30:04 ㅏ 펼쳐보기▼ 장땡컨 2023-11-03 10:00:53 폐사안할려면 인권부터 펼쳐보기▼ 직사걱형 2023-11-03 10:30:48 븜투엠 2s38 야동칠이 su25k 황금덱이누 펼쳐보기▼ weniweni 2023-11-03 11:44:26 진짜 소련 지상 골장비 존나좋음 ㅅㅂ 반응 느린거만 빼고 각잡고 들어갈땐 이거만한게 없더라 펼쳐보기▼ IlIllIlllllIIIIl 2023-11-03 13:28:08 으윽 ㅈ리야끼... 펼쳐보기▼ 소이한 2023-11-03 15:05:15 악랄하노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널 리턴 "초고혈일망호 2포코 2혈팩 아비게일" [3] ㅇㅇ 2023.11.03 158 0 승리의 여신 니케 레드후드는 이제 됐으니까 크라운이나 나왔으면 [3] ㅇㅇ 2023.11.03 215 1 KBO 🎮게임 이세계 꾀럿코 근황 대가리봉합중 2023.11.03 45 0 사이퍼즈 5만테라 대신 500주괴 받은 썰(별 거 없음) [4] Cyeana 2023.11.03 117 1 던전앤파이터 세상 잃은 기분이 이런걸까 [14] 루치 2023.11.03 131 0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왜 아펠을 1~2픽급이라 생각했을까 병조철 2023.11.03 68 0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W이상 개멋있어 [1] 김치피자 2023.11.03 99 0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내가 이래서 젠지 기대안함 금지어다 2023.11.03 84 1 승리의 여신 니케 ㄹㅇ 최초의 각성형 니케였던거임. [8] ㅇㅇ 2023.11.03 250 3 홀로라이브 이제 로키보고 밥먹고오면 방송 많아지겠다 TokoyamiKenzoku 2023.11.03 28 0 무기미도 질문 복귀뉴비 선택권 추천 좀 [2] 나오 2023.11.03 87 0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2세트간 각 팀 용 획득 [1] 참이슬 2023.11.03 79 0 붕괴3rd 짜장면값 올랐네... [4] 오스트랄 2023.11.03 97 0 가이진 뉴비 와들와들 떠면서 골탱 샀다 [25] 넋두리인생 2023.11.03 1533 25 감정 표출 잡글 내가 감순이를 부르면서 감돌이랑만 놀아준다고 하는 이유 [4] 정중한_파란_쥐 (223.38) 2023.11.03 47 2 (권한 없음) KBO NC 도구리는 쌉커엽긴함... [2] 연구실킴테크도둑 2023.11.03 42 0 몬무스 🖼️짤 압박붕대 사슴몬무스 [9] 전사자세2 2023.11.03 515 10 트릭컬 RE:VIVE 티그 당근 빳다죠 하면서 다리 늘어나는 짤 [9] 토키 2023.11.03 246 0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88848 레츠고 악성나츠맘 2023.11.03 119 0 승리의 여신 니케 PPT 뉴비 절망적이다 [4] 프리바티 2023.11.03 196 0 던전앤파이터 히트맨 세팅 머가야하나 [2] ps94641 2023.11.03 86 0 게임코스터 딴겜인데 이거 켈베 같지 않냐 [7] ㅇㅇ 2023.11.03 433 -4 마비노기 블로니 질❓️문 에르그 이전 질문 [4] DNHG 2023.11.03 169 0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1-03 09: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