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제가 들었을때는 에르그를 이전하면 전용이 -1된다고 들었는데 

최근에 제가 스태프에 A50을 넣었는데 이게 전용이 안까이더라구요? ( 사진보면 전용해제 상태임)

뭐 바뀐게 있던걸까요 아니면 원래 이전해도 상관없던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