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조용히ㅇㅇ

분탕이랑 본심발언이랑 구분이안됨

거기다 ㅇㅇ닉이면 과거글 확인도 불가능함

천안문급인데 지금 깡계로 개추구걸하는애들

욕하는애들 천지임 존나많음 다 조용히

활동내역 시꺼면 ㅇㅇ닉이면 적당히 넘기겠는데

새하얀 백지면서 소신발언 조지는 애들 너무많음

불 지피지좀마라는건 아닌데

깡계가 계속 장작넣고 계속 불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