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둘다 너무 좋아하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


제레는 목소리 너무 귀엽고 흑제레 컨셉 너무 좋고 귀여워서 함교에 올려두고 싶고


부릉냐는 메카닉 컨셉이 너무 멋져 나 저런거 너무 좋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