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백묘 채널로 가기 백묘 그래서 언제 섭종함 나가나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8 작성일 2020-11-26 09:04:26 https://arca.live/b/baekmyo/9618052 내년에 섭종한다는 소리16년부터 매년 듣고있는데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ㅇㅇ (175.223) 2020-11-26 09:05:10 삭제 수정 답글 사실 갓겜이야요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11-26 09:05:40 삭제 수정 답글 묘니스도 지금 백묘 매출때부터 꽤 장수하고 있으니까ㅋㅋ 펼쳐보기▼ 사쿠라기채하루 2020-11-26 09:05:11 답글 원래 겜 망한단 얘기가 있다는건 겜 아직 든든하다는거랑 똑같음ㅋㅋ 펼쳐보기▼ 봄안개 2020-11-26 09:05:35 답글 그프나온시점에서 확실히 끝이보이는거같음 반쯤 포기한듯한느낌 펼쳐보기▼ 나가나가 2020-11-26 09:06:42 답글 그 소리도 매년 나옴 펼쳐보기▼ ㅇㅇ (45.112) 2020-11-26 09:08:11 삭제 수정 답글 백묘섭종할거면 흑묘 묘니스부터 섭종되야 백묘도 섭종각잡히는거임 저두개 섭종안하는이상 백묘는 쭉감 펼쳐보기▼ 때껄룩 2020-11-26 09:11:25 답글 유저들이 안 망한다고 현실부정할때쯤 망하겠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백묘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즈소프트 유즈소프트 채널 흑발캐릭터 투표 [12] Asellas 2020.11.26 354 0 걸 카페 건 레라제 중독 걸리면 어케댐 [2] ㅇㅇ (121.140) 2020.11.26 150 0 툴리우스 폴4 터미널 아래로 잡지가 들어갔다 VAULTgom 2020.11.26 125 0 에픽세븐 와 랑디 이제 눕뎃 눕혀서 찢어버리네; ㅇㅇ (218.153) 2020.11.26 7 0 카운터사이드 뭐야 이번 각성캐물어볼려했는데 갤왜이래 [3] ㅇㅇ (116.121) 2020.11.26 136 -1 라스트오리진 보지중에 특히 애낳은 씹년들이 제일 좆같음 [2] ㅇㅇ (175.223) 2020.11.26 169 0 카운터사이드 '개선' '편해지는 비용' 은 시대적 요구를 반영한 것 ㅇㅇ (112.166) 2020.11.26 44 2 카운터사이드 애초에 아까 올라온 공지 사과문 이란 기분도 안듬 [4] 꿀때지 2020.11.26 133 2 T1 LOL 11월 26일 목요일자 트럭사진 - 2 [12] 노예의노예 2020.11.26 32 71 원신 스카라무슈 은근히 꼴리게 생긴듯 [6] ㅇㅇ (223.38) 2020.11.26 294 -3 데스티니 차일드 솬런30 숟딜10 떳냐?? [1] 낙낙 2020.11.26 112 0 스타오션 오홍홍 나만 아이돌 페이트 없어 ㅇㅇ (124.59) 2020.11.26 46 0 라스트오리진 리리스 [6] 야짤용계정 2020.11.26 127 6 퍼니싱 이미 솔론파는 웃고 있따 툰드라 2020.11.26 45 0 카운터사이드 카사가 왜 GM좆목, 권한남용이 없냐니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0.11.26 160 11 사회 AZ 관련주 들어간거면 ㅇㅈ해줘야지 쿠르즈 2020.11.26 44 0 퍼니싱 주딱 장례식까지 12시간 [1] 촉수 2020.11.26 60 0 백묘 그래서 언제 섭종함 [7] 나가나가 2020.11.26 178 0 원신 고어짤은 규정 없어? [8] ㅇㅇ (223.62) 2020.11.26 271 -1 에픽세븐 안돼.. 이 빌어먹을 새끼들 다 글러먹었어 ㅇㅇ (221.147) 2020.11.26 8 0 원신 어차피 설문조사 뉴비들꺼안읽음 [4] ㅇㅇ (121.129) 2020.11.26 237 0 카운터사이드 월요일에 접은 메이즈 유입(였던것)인데 [9] ㅇㅇ (175.204) 2020.11.26 127 0 라스트오리진 솔직히 스마조가 많이 사리는 느낌은 남 [4] ㅇㅇ (39.7) 2020.11.26 177 0 에픽세븐 사쉐 몇개까지 필요하냐 [3] ㅇㅇ 2020.11.26 29 0 카운터사이드 김소빈 씨발련아 [4] 세정이 2020.11.26 100 3 글쓰기 전체글 백묘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9: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