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카운터사이드 채널로 가기 카운터사이드 코레겜의 잔재인데 지부가 아예없애던지 ㅋㅋ 노조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0 작성일 2020-11-26 09:08:17 https://arca.live/b/counterside/9618170 아예없애고 육성도 가챠게임 육성으로 바꾸던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켄타레반스톨 2020-11-26 09:08:58 얘네들은 성장 개편해달라고 하면 N,R애들은 놔두고 스알 쓰알 경험치통 올릴 새끼들임 펼쳐보기▼ 264430 2020-11-26 09:09: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카운터사이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픽세븐 진짜 적폐는 랑디 응딩이에 숨어서 꿀빨고있는 월샬롯이다 ㄹㅇ [2] ㅇㅇ (14.37) 2020.11.26 3 0 라스트오리진 아이샤 심정 [1] ㅇㅇ 2020.11.26 139 0 에픽세븐 월샬 스플뎀은 풍수린 뎀컷 무시함? [2] ㅇㅇ 2020.11.26 2 0 카운터사이드 야 김형석! 옆집 겜이 망해가고 있다잖아! [8] 우유통 2020.11.26 1910 61 카운터사이드 이프리트 그래도 키울만 하지? [8] ㅇㅇ (202.8) 2020.11.26 115 0 에픽세븐 풍수린도 체력챙기는 시대가 오는거냐? [1] ㅇㅇ (121.186) 2020.11.26 10 0 가이진 라운드 시작하자마자 [4] 엔하위키미러 2020.11.26 23 26 백묘 백묘대체할 겜없어서 서버 종료는 안할듯 큐에이 2020.11.26 92 0 원신 감우 픽업 희망편 [5] ㅇㅇ 2020.11.26 290 0 백묘 활토와 쓸만함?? [1] ㅇㅇ (1.240) 2020.11.26 76 0 격투게임 슨크인수한거 사우디왕세자라는데? ㅇㅇ (59.10) 2020.11.26 8 0 에픽세븐 랑디 반격셋 쓰레기니까 닥치고 속셋쓰셈 [4] ㅇㅇ (222.114) 2020.11.26 6 0 카운터사이드 코레겜의 잔재인데 지부가 아예없애던지 ㅋㅋ [2] 노조미 2020.11.26 160 1 에픽세븐 근데 나도 랑디 쓰고있는데 이거 너무 오버밸런스 아니냐? ㅋㅋ ㅇ.d (175.198) 2020.11.26 3 0 에어소프트 ㅋㅋ 이제 우리 다 ㅋㅋ 예비내란모의죄 되는거지 [11] Aloha.Paradise 2020.11.26 93 14 라스트오리진 니네 레이디버그 아냐? [7] 솔샤르갓동님 2020.11.26 354 1 에픽세븐 랑디가 저리쌔지면 루트비히는 뭐가되냐고 ㅋㅋ ㅇㅇ (211.52) 2020.11.26 9 0 영원한 7일의 도시 니들 벌써 암토 2개월남음? [1] ㅇㅇ (168.126) 2020.11.26 6 0 에어소프트 근데 그샵 사장님은 [2] ㅇㅇ (223.33) 2020.11.26 17 1 카운터사이드 한 여름밤의 꿈이었노 ㅋㅋ [1] 팔도 2020.11.26 109 0 원신 감우 2단 뎀 아모스 안받아도 [4] ㅇㅇ (117.111) 2020.11.26 159 1 카운터사이드 진짜 이터소모 감소인데 돌곳이 없네 [5] 꿀때지 2020.11.26 129 0 붕괴3rd 이 애니 ㄹㅇ 재밌었는데 [14] 복테베 2020.11.26 279 1 툴리우스 🔞스샷 광고뭐임? [1] 세쿤다 2020.11.26 391 0 전체글 카운터사이드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