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3.0도 취지만 좋았던 망한 패치였을뿐이고, 게임을 완전 갈아엎거나 새로운 컨텐츠를 내지않을까?
서버종료 가능성으로만 보면 백묘 대체할 신작 개발 vs 바바가 회사 매각하기 정도일듯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백묘
백묘대체할 겜없어서 서버 종료는 안할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걸 카페 건
레라제 도대체 딜존나 안들어 가는 기믹이 머지
94
0
에픽세븐
뉴비들은 랑디그렇다고키우지마셈ㅋㅋㅋ
8
0
에픽세븐
현바알 개사기캐 아님?
4
0
원신
케이크 까봤는데 이게 뭐지
[6]
259
-1
에픽세븐
랑디 아레나 공덱용 아님? 눕덱찢는용
5
0
에픽세븐
진짜 적폐는 랑디 응딩이에 숨어서 꿀빨고있는 월샬롯이다 ㄹㅇ
[2]
3
0
라스트오리진
아이샤 심정
[1]
139
0
에픽세븐
월샬 스플뎀은 풍수린 뎀컷 무시함?
[2]
2
0
카운터사이드
야 김형석! 옆집 겜이 망해가고 있다잖아!
[8]
1910
61
카운터사이드
이프리트 그래도 키울만 하지?
[8]
115
0
에픽세븐
풍수린도 체력챙기는 시대가 오는거냐?
[1]
10
0
가이진
라운드 시작하자마자
[4]
23
26
백묘
백묘대체할 겜없어서 서버 종료는 안할듯
92
0
원신
감우 픽업 희망편
[5]
290
0
백묘
활토와 쓸만함??
[1]
77
0
격투게임
슨크인수한거 사우디왕세자라는데?
9
0
에픽세븐
랑디 반격셋 쓰레기니까 닥치고 속셋쓰셈
[4]
6
0
카운터사이드
코레겜의 잔재인데 지부가 아예없애던지 ㅋㅋ
[2]
161
1
에픽세븐
근데 나도 랑디 쓰고있는데 이거 너무 오버밸런스 아니냐? ㅋㅋ
4
0
에어소프트
ㅋㅋ 이제 우리 다 ㅋㅋ 예비내란모의죄 되는거지
[11]
93
14
라스트오리진
니네 레이디버그 아냐?
[7]
355
1
에픽세븐
랑디가 저리쌔지면 루트비히는 뭐가되냐고 ㅋㅋ
10
0
영원한 7일의 도시
니들 벌써 암토 2개월남음?
[1]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