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문제는 q가 범위도 좁고, 다단히트라 증발빨도 못받고, 풀히트도 힘들어서 못쓰는거


근데 감우는 q가 리사궁 비슷한거라서 엠버e랑 합쳐지면 좋은 서브딜러 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