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가이진 채널로 가기 가이진 그라프 쉬페같은 포켓전함들은 sovietstor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45 작성일 2019-01-04 05:48:01 https://arca.live/b/gaijin/9895496 나와봐야 중순 싸움에서 지금 소련 구축꼴나는거 아님?11인치 달았지만 포문수가 많은것도 아니고장전도 앰터지게 느리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날막만졌잖아 2019-01-04 05:49:50 긴 사거리 이용도 못해 펼쳐보기▼ ㅇㅇ (211.244) 2019-01-04 05:50:13 삭제 수정 8인치 대응방어 되니까 중순 쌈에선 패왕이지 펼쳐보기▼ sovietstorm 2019-01-04 05:50:34 그런가? 펼쳐보기▼ C1Ariete 2019-01-04 05:52:22 대응 방어도 수십km 너머에서나 가능하지 워썬더처럼 10km 이내이면 거의 불가능임 펼쳐보기▼ starblazer 2019-01-04 06:09:15 빠요엔이나 비관통 영역에서 딜넣는 예능배 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근데 옥좌드립은 어디서 나온거? [2] ㅇㅇ (175.223) 2019.01.04 53 0 격투게임 프로레슬링이 리얼인 줄 알았을 때가 제일 순수했던 시절인듯. [4] ㅇㅇ (121.150) 2019.01.04 17 1 붕괴3rd 생리 먹은넘들 축하함 ESSENCE 2019.01.04 7 0 벽람항로 아니 근데 전체유저가 10000명 근처인 게임에서 헤비유저가 100명 가까이 [11] 늅늅 (211.36) 2019.01.04 2 0 백묘 오업 은티켓이지? ㅇ.ㅇ (1.225) 2019.01.04 7 0 제5인격 불쌍한 하스터 봤다 샤머니즘 2019.01.04 6 0 Manjuu ㅡ 앱등이 글섭 리세마라 어떻게 해야하냐 [5] ㅇㅇ (210.218) 2019.01.04 6 0 에어소프트 조만간 e&l svd 나옴 [3] ㅇㅇ (182.229) 2019.01.04 55 0 붕괴3rd 율등어 근데 진짜 너무 노잼임 흠 월식이 제일 재밌슴 [4] Breguet 2019.01.04 11 0 제5인격 우산 판자존 상대할때 진짜 좆같은 점 ㅇㅇ (58.79) 2019.01.04 7 0 폴아웃 76 음 t- 45 보정완충기 팖 [6] black (121.132) 2019.01.04 18 0 벽람항로 3-4에서 아카기 카가 파밍 하고 이벤트해역 돌아야겠다 ㅎㅎ [1] ㅇㅇ (1.250) 2019.01.04 5 0 Manjuu ㅡ 이거 폭격기 맞지? [7] 오우야 2019.01.04 10 0 가이진 그라프 쉬페같은 포켓전함들은 [5] sovietstorm 2019.01.04 45 0 브라운더스트 시발 역시 민트충은 믿는게 아니였다 [5] 아스탐험 2019.01.04 6 1 격투게임 레슬링 유행할때 식스 원 나인이 좆간지 아니었냐 ㅇㅇ (175.223) 2019.01.04 43 0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단차 모냐 [2] ㅇㅇ (223.62) 2019.01.04 5 0 가이진 근데 이렇게 중순 전함 나오면 br은 어떻게 함? [3] starblazer 2019.01.04 33 0 붕괴3rd z빵렌은 굴려먹을려면 몇랭찍어야할까 ㅇㅇ (14.46) 2019.01.04 9 0 격투게임 메이웨더 텐신 경기 사실상 승자 [6] ㅇㅇ (183.96) 2019.01.04 40 0 Manjuu ㅡ 1차 Pr함 개장은 무슨.. [1] ㅇㅇ 2019.01.04 11 0 붕괴3rd 이이홍은 제작 가능하지않냐 [1] ㅇㅇ 2019.01.04 9 0 붕괴3rd 좆장영상 보고있는데 삐로냐 시공 ㅈㄴ긴거 뭐임;; [4] Owen 2019.01.04 13 0 붕괴3rd 윾다발싸기 정바후 쓰니까 테레사기원 보다 쎈것같음 [8] 소울 스큐어 2019.01.04 7 0 제5인격 완벽 스탤스 [1] ㅇㅇ (112.154) 2019.01.04 5 0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19-01-04 0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