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모든 싸움 후진입해놓고 원딜한테 계속지고 궁맞춘게 단한번도없는 진짜 완벽한 리다였다. 근데 풀템은 제일빨리맞추고 진짜..간만에 찐도배기 리다만낫네 저게 전시즌 리다 원험인가..? 근데 담판에 팀으로만나서 닷지까지 해야했고 진짜 매칭 뻐킹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