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진짜 모든 싸움 후진입해놓고 원딜한테 계속지고 궁맞춘게 단한번도없는 진짜 완벽한 리다였다. 근데 풀템은 제일빨리맞추고 진짜..간만에 찐도배기 리다만낫네 저게 전시즌 리다 원험인가..? 근데 담판에 팀으로만나서 닷지까지 해야했고 진짜 매칭 뻐킹이군

와..진짜 모든 싸움 후진입해놓고 원딜한테 계속지고 궁맞춘게 단한번도없는 진짜 완벽한 리다였다. 근데 풀템은 제일빨리맞추고 진짜..간만에 찐도배기 리다만낫네 저게 전시즌 리다 원험인가..? 근데 담판에 팀으로만나서 닷지까지 해야했고 진짜 매칭 뻐킹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