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0310명 알림수신 603명 @시마린 저주받은 리볼버, 크레이버가 루미아 섬에 찾아옵니다 ! | ❤ 이터널 리턴 3주년 페스티벌 사전 예약 중 ! [이벤트 페이지 참고] 놀랍게도 연패의 수렁을 끊은것은 사무라이 제펜이어따 호두와미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4 작성일 2026-04-03 20:37:17 https://arca.live/b/bser/166706175 님들 유키하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애쉬그레이 2026-04-03 20:45:51 이거머 회피치면 바보되는 캐릭이잖아 펼쳐보기▼ 호두와미카 2026-04-03 20:48:09 역시 선궁지르기를잘했어 회피를 뚫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겜 공지 ❗챈 공지 🛠️ 패치노트 💾 공략 / 정보 🛶 망호 ❓질문 🎪 야시장 / 통판 🎨 창작 그림/만화/AI e-스포츠 📘 스토리 🎞 리플레이 💬 피드백 ⚔ 챈 대회 굿즈교환♻️ 홍보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듀오 꺼도 랭하다 불행해지더라 주의력상실 2026.04.03 61 0 시발ㅋㅋㅋㅋ 혈쨀께요 [3] Cielo 2026.04.03 146 0 🛶 망호 선장이 아르다 연습하는 일망호 ㅊㅎ 날데려가주게 2026.04.03 95 0 ❓질문 웃음 담당 3선 추천 좀 [18] MTW 2026.04.03 149 0 ❓질문 이거 다음 랭크 승급하면 유예포 쌀먹되나? [3] ㅇㅇ 2026.04.03 101 0 나에게 재도전의 기회를 다오 [5] ㅇㅇ 2026.04.03 131 0 망파옴? [3] 날데려가주게 2026.04.03 69 0 시즌 말인데도 겜이 어렵군... [6] OVO 2026.04.03 145 -3 간만에 짱깨혐오 올라오네 카멜레온 2026.04.03 89 0 나도 많이 모아써 빨리 칭찬해 [4] 심해산호초 2026.04.03 104 1 다음 토큰스킨으로 넘어가면 까려고 존버중 [8] 라로딩동 2026.04.03 188 0 🛶 망호 ㅊㅎ 서루미네 2026.04.03 55 0 ❓질문 요즘 평원딜 뭐가 좋을까 [22] 스트레베인 2026.04.03 211 0 이길려면 변수없는 지형까지 알려줘야하네... 애쉬그레이 2026.04.03 85 0 웬만한 건 다 그러려니 하겠는데 진짜 석나가는 게 하나 있음 [4] 쿠피탄 2026.04.03 172 0 가볍구만 가벼워 [8] 타케이테아시 2026.04.03 156 0 템차이 몇 개부터 존중이 들어가야할까 [7] RorO 2026.04.03 119 0 블레어하면서 좀 예민하게 느끼는 게 하나 있는데 [4] Midnight 2026.04.03 155 0 진짜 계속 참고 또 참았는데 [4] 주의력상실 2026.04.03 226 0 와 근데 이터자히르는 수준이 다르다 [7] 애쉬그레이 2026.04.03 209 0 슈린 << 왤캐 잼슴 [6] 안녕하세요 2026.04.03 170 0 왜 이렇게 슬프지 [7] 르설 2026.04.03 145 0 비 냄새<<짱조음 [2] Rooooooo 2026.04.03 75 0 놀랍게도 연패의 수렁을 끊은것은 사무라이 제펜이어따 [2] 호두와미카 2026.04.03 134 0 야 암컷 개블빙들 암컷콘좀 달아봐 [19] ㅇㅇ 2026.04.03 126 0 쩝 600점 잃은거 400점 복구했네 [4] 애쉬그레이 2026.04.03 127 0 아 이런 습박 [7] 타케이테아시 2026.04.03 135 0 블붕씨 나 배고프다요 빨리 아자자잣 하는거다요 [1] 맛도리진순 2026.04.03 47 0 골목길 3근숭이 존나쎄네씨발ㅋㅋ [3] 돈미짱죽어 2026.04.03 122 0 시즌 88848호 복귀해서 솔랭했는데,, [2] SIASIA 2026.04.03 121 0 이리콘 쓰고싶어서 왔음 [4] 동동유령 2026.04.03 85 0 피올로 왜케 구린거같지 바카타요 2026.04.03 73 0 이정도면 랭크투입 ㄱㄴ? [2] 킹반인입니다 2026.04.03 132 0 이바할때마다 대사 머이리 의미심장하지.. [7] 꺄삐링 2026.04.03 149 0 실비아 하면서 느끼는거 하루베로스 2026.04.03 78 0 수면제약효가들고있어어 [15] 늑대잡는마이 2026.04.03 164 0 간만에 개못하는 리다만나니 진짜 속 올라올거같네 팬텀 2026.04.03 145 0 이번 시즌 메테오 티어 나눈건 효과 있음? [3] 쇼이치 2026.04.03 212 0 미르카 왜캐 딜이 잘나오지 [2] 하윤봄 2026.04.03 113 0 지듣노 [1] 장난 2026.04.03 55 0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9] BAD 2026.04.03 102 0 이 겜은 망하는 게 맞아 [3] 장화 2026.04.03 198 0 챈사람들이 1등에집착하지말랬는대 [7] 아르발레스트 2026.04.03 185 0 와 ㅁㅊ.. 브뷰아 빨리와바!!!! [7] 김헤헤 2026.04.03 136 0 시작된건가 [5] ㅇㅇ 2026.04.03 1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4-03 2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