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로테로 바뀌기전에

상시 끝날때 다 돼서 부랴부랴 샀는데

사놓고 로비만 몇번세워놨다가 

이제 로자 시그마 류드 신지아 그런 애들이 로비 로테로 

차지 하는 중 이라

다른스킨이나 사둘걸 하고 후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