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각성캐들 회피가 너무높음 쪼시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2 작성일 2020-12-08 23:42:37 https://arca.live/b/counterside/10230690 각수연 유나 유빈안그래도 좆사기캐인데 회피도 존나높아서미스떠서 지는판 엄청많은것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0-12-08 23:43:40 어이, 패작각은 살아있다 펼쳐보기▼ 쪼시0 2020-12-08 23:44:04 패작하면 욕먹는다구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3:45:37 욕하던 말던 뭔상관임, 개병신 컨텐츠인데 스트레스 안받는 쪽으로 플레이하자 펼쳐보기▼ 쪼시0 2020-12-08 23:47:45 Recette 2020-12-08 23:49:18 ㄹㅇ 펼쳐보기▼ hver 2020-12-09 00:04:49 계속지면 욕안먹음 반등할때가 문제지 펼쳐보기▼ 쪼시0 2020-12-09 00:05:20 *수정됨 그건 그래 ㅋㅋ 딱히 패작할 생각도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12-09 00:31:45 그냥 새오린써 주시윤까지 해서 7코면 각성캐 갈갈 씹가능 펼쳐보기▼ 쪼시0 2020-12-09 01:08:14 치피 140 지피 30대 전장풀강 샤오린으로도 커버가 잘안되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0-12-09 02:39:05 어 나도 그쯤인데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동안 고마웠어 할배덜 [30] hosungbro 2020.12.09 2548 45 격전 B 샤오린 사용해 봤음 [1] ㅇㅇ (221.145) 2020.12.09 108 0 김철수 과장 dwsss 2020.12.09 80 0 이 아이가 로딩화면 만화에 나오는 기분을 알까요? [2] 꿀때지 2020.12.09 142 0 난 뉴디트 만든 애들이 이렇게 많은줄 처음암 [2] ㅇㅇ 2020.12.09 142 0 할룡인 45렙 찍기 직전 ㄷㄷㄷㄷ [4] 주우차 2020.12.09 105 1 김소빈씨발년 왜맞냐고 [1] 물리법칙 2020.12.09 72 0 미야가 이렇게 가은이 도발하면 [3] hver 2020.12.08 149 0 아무리 생각해도 화나네 [1] 엘빅이 2020.12.08 75 0 추우니까 손 너무 굳었네 DButton 2020.12.08 60 0 오늘 패치노트 나오네 [1] 페이커 2020.12.08 99 -1 너말이야 씨발 너!!! [1] hver 2020.12.08 102 0 ✋질문 함선 고급 설계도 현질 건웅 함? [1] 무딱 2020.12.08 101 0 오늘 격전 횟수 다쓰고 초기화 누르는 애들 있을법한데 [1] ㅇㅇ (14.39) 2020.12.08 154 -1 ㅋㅋㅋㅋㅋㅋ [7] ㅇㅇ 2020.12.08 164 0 통합 60위 인백 안전하겠지? [4] ㅇㅇ 2020.12.08 102 0 건틀렛 ㄹㅇ 10일차 뉴빈데 걍 패작하셈 [3] Recette 2020.12.08 117 1 원래 이프리트 뜨면 유나가 갈려야하는데 [5] 쪼시0 2020.12.08 212 0 암만 출근탐이래도 글리젠 진짜 엄청 줄엇네 [3] ㅇㅇ 2020.12.08 123 -1 패노까지 7시간 15분 [1] 색인 2020.12.08 64 0 지금 추천인 권유 오류나네 [1] 페이문 2020.12.08 90 -1 리세로 가져가야하는 캐릭터 있음? [3] ㅇㅇ (61.101) 2020.12.08 134 0 ✋질문 건쉽 pve는 어때 [7] Recette 2020.12.08 156 0 요즘 각성캐들 회피가 너무높음 [10] 쪼시0 2020.12.08 192 0 주시윤 반격 매커니즘이 어케 되는거임 [9] 당장삭제해 2020.12.08 159 0 아 [12] 노드왕 2020.12.08 215 0 후.. 지부 시설포인트도 1렙당2개씩주지 [2] ㅇㅇ 2020.12.08 83 0 소영누나같은 아내 소림이같은 딸 [6] ㅇㅇ 2020.12.08 279 0 페도아닌데 조건만남녀짤 머꼴이네 Recette 2020.12.08 150 0 각성캐 텀줄이기전에 각시윤내줘 [2] 세라핀핀아 2020.12.08 192 -1 겜 찍먹 해보려는데 지금해도 됨? [9] ㅇㅇ (61.101) 2020.12.08 128 0 지부시설중에 고위이변탐색확률이란게 [10] ㅇㅇ 2020.12.08 619 0 건틀렛 이거 에델 특수기 어디 간거냐? 겜잘알들 와봐 [5] 74 2020.12.08 192 1 너네 튜바 보급 돌리냐? [4] 페이문 2020.12.08 147 -1 건 하면 역겨운데 안하니 할 게 없음 [5] 김유동 2020.12.08 128 0 씹 11퍼네 [3] 페이문 2020.12.08 167 -1 주시윤 역공 존나멋지네 [6] ㅇㅇ (59.23) 2020.12.08 223 -1 전당2 오토 되는 수준이면 전당3가도되나 [7] ㅇㅇ 2020.12.08 121 0 건틀렛 전략전 왜이러냐 [2] 곽두철 2020.12.08 105 0 전당3 지상덱은 뭐 필요해? [2] 윾미나 2020.12.08 109 0 격전 이번꺼는 걍 포기했다 ㅇㅇ 2020.12.08 91 0 건틀렛 실비아 회피랑 방어는 좀 줘야하지않나 [3] 공기소리 2020.12.08 131 0 수인쇼타 채널은 뭐야 ㅆㅂ [5] ㅇㅇ 2020.12.08 508 -2 건틀렛 건포 빼는 판마다 각유나 리더네 [4]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12.08 151 1 아직 메인하드 못뚫어서 그런데 [7] ㅇㅇ 2020.12.08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09 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