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실비아 회피랑 방어는 좀 줘야하지않나 공기소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0 작성일 2020-12-08 23:18:44 https://arca.live/b/counterside/10227334 상연이새끼야 이게 참피지 캐릭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비질란테 2020-12-08 23:19:49 땀냄새나는 아저씨들이랑 붙이지 않는데스! 닌겐!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0-12-08 23:20:39 특수기랑 궁이 좋잖음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2-08 23:33: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암만 출근탐이래도 글리젠 진짜 엄청 줄엇네 [3] ㅇㅇ 2020.12.08 123 -1 패노까지 7시간 15분 [1] 색인 2020.12.08 64 0 지금 추천인 권유 오류나네 [1] 페이문 2020.12.08 90 -1 리세로 가져가야하는 캐릭터 있음? [3] ㅇㅇ (61.101) 2020.12.08 133 0 ✋질문 건쉽 pve는 어때 [7] Recette 2020.12.08 155 0 요즘 각성캐들 회피가 너무높음 [10] 쪼시0 2020.12.08 192 0 주시윤 반격 매커니즘이 어케 되는거임 [9] 당장삭제해 2020.12.08 158 0 아 [12] 노드왕 2020.12.08 214 0 후.. 지부 시설포인트도 1렙당2개씩주지 [2] ㅇㅇ 2020.12.08 82 0 소영누나같은 아내 소림이같은 딸 [6] ㅇㅇ 2020.12.08 278 0 페도아닌데 조건만남녀짤 머꼴이네 Recette 2020.12.08 149 0 각성캐 텀줄이기전에 각시윤내줘 [2] 세라핀핀아 2020.12.08 192 -1 겜 찍먹 해보려는데 지금해도 됨? [9] ㅇㅇ (61.101) 2020.12.08 127 0 지부시설중에 고위이변탐색확률이란게 [10] ㅇㅇ 2020.12.08 619 0 건틀렛 이거 에델 특수기 어디 간거냐? 겜잘알들 와봐 [5] 74 2020.12.08 192 1 너네 튜바 보급 돌리냐? [4] 페이문 2020.12.08 147 -1 건 하면 역겨운데 안하니 할 게 없음 [5] 김유동 2020.12.08 128 0 씹 11퍼네 [3] 페이문 2020.12.08 167 -1 주시윤 역공 존나멋지네 [6] ㅇㅇ (59.23) 2020.12.08 223 -1 전당2 오토 되는 수준이면 전당3가도되나 [7] ㅇㅇ 2020.12.08 120 0 건틀렛 전략전 왜이러냐 [2] 곽두철 2020.12.08 105 0 전당3 지상덱은 뭐 필요해? [2] 윾미나 2020.12.08 109 0 격전 이번꺼는 걍 포기했다 ㅇㅇ 2020.12.08 91 0 건틀렛 실비아 회피랑 방어는 좀 줘야하지않나 [3] 공기소리 2020.12.08 131 0 수인쇼타 채널은 뭐야 ㅆㅂ [5] ㅇㅇ 2020.12.08 507 -2 건틀렛 건포 빼는 판마다 각유나 리더네 [4]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12.08 151 1 아직 메인하드 못뚫어서 그런데 [7] ㅇㅇ 2020.12.08 124 0 격전B 차징 3번 하는데 뭐냐? [3] 딥러닝다람쥐 2020.12.08 95 0 근데 '칭찬해도 아무것도 안 나온다'너무 일본어 직역 아니냐 [4] ㅇㅇ 2020.12.08 384 -2 플로라 pv 음악 좋네 망가에용 2020.12.08 62 0 창작 신캐메이드 낙서 [30] 어이쿠 2020.12.08 6474 69 아 오늘 횟수 다 써버려서 다시 못함 ㅇㅇ 2020.12.08 67 0 어어 그만 밀어라 [1] 헥토르 2020.12.08 213 0 내일 메이드 2명에 이벤던도 반쪼개서 나오나 [5] ㅇㅇ 2020.12.08 111 0 ✋질문 늒비 질문 좀 하는 데숭 [8] 애기카사응애 (118.33) 2020.12.08 136 0 이새끼 좆병신처럼 보이는데 기분탓? [4] 랜서 2020.12.08 188 0 보급작전나와서 신나게 촉매제캤더니 [1] ㅇㅇ 2020.12.08 90 0 근데 격전 b는 [2] 금지어다 2020.12.08 95 0 내가 과연실버에서도 잘할수있을까 [3] 거울보고한강고 2020.12.08 110 0 센세 정말 감사합니다... [11] leakas 2020.12.08 290 0 ㅋㅋ 오늘자고 일어났는데 아웃백되진 않겠지? 네네안 2020.12.08 48 0 플로라 서비스 노래도 너무 좋은데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31 -1 킬러 강 [5] ㅇㅇ (211.186) 2020.12.08 492 0 베로니카 목소리 다시 들어도 너무 좋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42 0 장비 만들고 싶은데 크레딧없어서 못만드는중 [1] 주우차 2020.12.08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08 23: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