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늒비 질문 좀 하는 데숭 애기카사응애 (118.3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5 작성일 2020-12-08 23:05:05 https://arca.live/b/counterside/10225102 1.지부.소대는 쿼츠로 다 여는게 필수임?2. 카운터,솔저,로봇 다쓰는 잡덱인데 카미이즈미를 뽑을까 걍 엔터 뽑을까3.3종류 다 스까한 덱은 별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몰름보 2020-12-08 23:05:52 5~6지부만 쿼츠로 열고 나중에 여유되면 덱 분리하는게 낫지 펼쳐보기▼ 애기카사응애 (118.33) 2020-12-08 23:06:29 삭제 수정 지금 3개 열려있는데 3개만 쿼츠로 열어야겠네 펼쳐보기▼ 셰이브 2020-12-08 23:12:53 45렙까진 참어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2-08 23:14:37 아끼자 4지부 까지는 금방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2-08 23:10:20 1 지부는 레벨마다 열어주고 보통 5지부부터 지르더라 소대는 지부수 더하기3인데 이게 파견땜에 그런거 실질적인 정예는 4소대고 나머지는 파견용 그때그때 보고 열어줘 2 엔터 뽑고 카 메 혼합덱 해도 좋고 카미로 걍 딜뻥도 좋긴한데 엔터가 다들 추천하는 첫ssr 3 딱히? 특색 살려서 솔져덱 메카덱 카운터덱 해도 되고 엔터 써서 카운터에 이프나 야누스 같은거 넣는 혼합도 해도 되고 그건 너의 자유야 펼쳐보기▼ 애기카사응애 (118.33) 2020-12-08 23:12:27 삭제 수정 엔터에 솔,메,칸 다 넣어도 됨?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2-08 23:14:14 *수정됨 나도 각힐 린시엔 야누스 구관총 힐러 이런식으로 1소대 해서 썼었어 엔터가 좋은게 공 명중을 2직업(카 메)에게 뿌려서 조합이 넓어지거든 펼쳐보기▼ 애기카사응애 (118.33) 2020-12-08 23:15:29 삭제 수정 아리가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캐 텀줄이기전에 각시윤내줘 [2] 세라핀핀아 2020.12.08 192 -1 겜 찍먹 해보려는데 지금해도 됨? [9] ㅇㅇ (61.101) 2020.12.08 127 0 지부시설중에 고위이변탐색확률이란게 [10] ㅇㅇ 2020.12.08 619 0 건틀렛 이거 에델 특수기 어디 간거냐? 겜잘알들 와봐 [5] 74 2020.12.08 192 1 너네 튜바 보급 돌리냐? [4] 페이문 2020.12.08 147 -1 건 하면 역겨운데 안하니 할 게 없음 [5] 김유동 2020.12.08 128 0 씹 11퍼네 [3] 페이문 2020.12.08 167 -1 주시윤 역공 존나멋지네 [6] ㅇㅇ (59.23) 2020.12.08 223 -1 전당2 오토 되는 수준이면 전당3가도되나 [7] ㅇㅇ 2020.12.08 120 0 건틀렛 전략전 왜이러냐 [2] 곽두철 2020.12.08 105 0 전당3 지상덱은 뭐 필요해? [2] 윾미나 2020.12.08 109 0 격전 이번꺼는 걍 포기했다 ㅇㅇ 2020.12.08 91 0 건틀렛 실비아 회피랑 방어는 좀 줘야하지않나 [3] 공기소리 2020.12.08 130 0 수인쇼타 채널은 뭐야 ㅆㅂ [5] ㅇㅇ 2020.12.08 507 -2 건틀렛 건포 빼는 판마다 각유나 리더네 [4]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12.08 151 1 아직 메인하드 못뚫어서 그런데 [7] ㅇㅇ 2020.12.08 124 0 격전B 차징 3번 하는데 뭐냐? [3] 딥러닝다람쥐 2020.12.08 95 0 근데 '칭찬해도 아무것도 안 나온다'너무 일본어 직역 아니냐 [4] ㅇㅇ 2020.12.08 384 -2 플로라 pv 음악 좋네 망가에용 2020.12.08 62 0 창작 신캐메이드 낙서 [30] 어이쿠 2020.12.08 6474 69 아 오늘 횟수 다 써버려서 다시 못함 ㅇㅇ 2020.12.08 67 0 어어 그만 밀어라 [1] 헥토르 2020.12.08 213 0 내일 메이드 2명에 이벤던도 반쪼개서 나오나 [5] ㅇㅇ 2020.12.08 111 0 ✋질문 늒비 질문 좀 하는 데숭 [8] 애기카사응애 (118.33) 2020.12.08 135 0 이새끼 좆병신처럼 보이는데 기분탓? [4] 랜서 2020.12.08 188 0 보급작전나와서 신나게 촉매제캤더니 [1] ㅇㅇ 2020.12.08 90 0 근데 격전 b는 [2] 금지어다 2020.12.08 95 0 내가 과연실버에서도 잘할수있을까 [3] 거울보고한강고 2020.12.08 110 0 센세 정말 감사합니다... [11] leakas 2020.12.08 290 0 ㅋㅋ 오늘자고 일어났는데 아웃백되진 않겠지? 네네안 2020.12.08 48 0 플로라 서비스 노래도 너무 좋은데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31 -1 킬러 강 [5] ㅇㅇ (211.186) 2020.12.08 492 0 베로니카 목소리 다시 들어도 너무 좋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42 0 장비 만들고 싶은데 크레딧없어서 못만드는중 [1] 주우차 2020.12.08 72 0 좆병신겜 [4] 노드왕 2020.12.08 236 0 ✋질문 야 너네 지부 시설 어떻게 함? [7] 요피별 2020.12.08 192 0 곧 명함 많이 생길 예정이라 ㄱㅊ [1] ㅇㅇ 2020.12.08 96 0 릴리 교배프레스로 따먹고싶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8 170 0 할룡인 2번째 ssr함선 [3] 주우차 2020.12.08 146 2 이번 pv개쩌는 점 [1] ㅇㅇ 2020.12.08 191 0 격전지원 할배들 몇점나옴? [3] 나유빈 2020.12.08 140 0 국내 반사회주의 채널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8 178 0 건틀렛 점수 680 이상나도 잡히네 [1] 마블 2020.12.08 67 -1 5챕 이후 스토리 궁금한데 섭종하면 어캄 [1] ㅇㅇ (203.229) 2020.12.08 90 0 전당3은 공군덱을 짜야한다고? [4] 주우차 2020.12.08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08 23: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