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지부.소대는 쿼츠로 다 여는게 필수임?

2. 카운터,솔저,로봇 다쓰는 잡덱인데 카미이즈미를 뽑을까 걍 엔터 뽑을까

3.3종류 다 스까한 덱은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