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센세 정말 감사합니다... leaka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90 작성일 2020-12-08 23:00:49 https://arca.live/b/counterside/10224443 덕분에 1.1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0-12-08 23:01:33 나도 나중에 하게 설명좀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3:02:56 걍 배리어패턴 무시하고 극딜하고 레이저 맞고 재소환해서 극딜함 템이 존나 중요함<~~ 함선깨지기전에 1칸까야해서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3:03:46 베리어패턴 무시한다는게 뭐임? 앞에 내라고 할 때 무시하고 안낸다는 거임?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3:05:12 걍 원래 2단계 배리어 보고 깨는게 정석인데 저건 그냥 딜찍누빌드임 말그대로 딜존나 쌔게 밖아서 1칸 남게 한다음 레이저전멸기보고 재소환 극딜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3:05:54 그냥 딜조절 없이 1칸 남게 하면 나오는 패턴 보고 잡는다는 거?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3:06:40 아니 1칸 남으면 전멸기 쓰잖아 그이후 재가 돌진해서 함선치는데 함선 부수기전에 재소환해서 잡는다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3:07:44 *수정됨 ㅇㅇ 그러니까 한칸 남으면 나오는 패턴이 그거잖아... 1칸 남기 전까지 생각없이 팸>1칸 남으면 전멸기랑 함선부수는 패턴 나옴>그때 뒤에다 내서 극딜 이말 아님?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3:08:25 *수정됨 ㅇㅇ 맞음 타이밍 잘봐야함 함선치는데 1초차이로 기회2번날림 ㅋㅋ 시발.. 펼쳐보기▼ 람네 2020-12-08 23:01:41 왜 너만깨???? 펼쳐보기▼ 몰름보 2020-12-08 23:03:38 뭔글보고함???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3:19:29 딜찍누 빌드 떳다 이기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하면 역겨운데 안하니 할 게 없음 [5] 김유동 2020.12.08 128 0 씹 11퍼네 [3] 페이문 2020.12.08 167 -1 주시윤 역공 존나멋지네 [6] ㅇㅇ (59.23) 2020.12.08 223 -1 전당2 오토 되는 수준이면 전당3가도되나 [7] ㅇㅇ 2020.12.08 121 0 건틀렛 전략전 왜이러냐 [2] 곽두철 2020.12.08 105 0 전당3 지상덱은 뭐 필요해? [2] 윾미나 2020.12.08 109 0 격전 이번꺼는 걍 포기했다 ㅇㅇ 2020.12.08 91 0 건틀렛 실비아 회피랑 방어는 좀 줘야하지않나 [3] 공기소리 2020.12.08 131 0 수인쇼타 채널은 뭐야 ㅆㅂ [5] ㅇㅇ 2020.12.08 508 -2 건틀렛 건포 빼는 판마다 각유나 리더네 [4]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12.08 151 1 아직 메인하드 못뚫어서 그런데 [7] ㅇㅇ 2020.12.08 124 0 격전B 차징 3번 하는데 뭐냐? [3] 딥러닝다람쥐 2020.12.08 95 0 근데 '칭찬해도 아무것도 안 나온다'너무 일본어 직역 아니냐 [4] ㅇㅇ 2020.12.08 384 -2 플로라 pv 음악 좋네 망가에용 2020.12.08 62 0 창작 신캐메이드 낙서 [30] 어이쿠 2020.12.08 6474 69 아 오늘 횟수 다 써버려서 다시 못함 ㅇㅇ 2020.12.08 67 0 어어 그만 밀어라 [1] 헥토르 2020.12.08 213 0 내일 메이드 2명에 이벤던도 반쪼개서 나오나 [5] ㅇㅇ 2020.12.08 111 0 ✋질문 늒비 질문 좀 하는 데숭 [8] 애기카사응애 (118.33) 2020.12.08 136 0 이새끼 좆병신처럼 보이는데 기분탓? [4] 랜서 2020.12.08 188 0 보급작전나와서 신나게 촉매제캤더니 [1] ㅇㅇ 2020.12.08 90 0 근데 격전 b는 [2] 금지어다 2020.12.08 95 0 내가 과연실버에서도 잘할수있을까 [3] 거울보고한강고 2020.12.08 110 0 센세 정말 감사합니다... [11] leakas 2020.12.08 291 0 ㅋㅋ 오늘자고 일어났는데 아웃백되진 않겠지? 네네안 2020.12.08 48 0 플로라 서비스 노래도 너무 좋은데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31 -1 킬러 강 [5] ㅇㅇ (211.186) 2020.12.08 492 0 베로니카 목소리 다시 들어도 너무 좋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42 0 장비 만들고 싶은데 크레딧없어서 못만드는중 [1] 주우차 2020.12.08 73 0 좆병신겜 [4] 노드왕 2020.12.08 236 0 ✋질문 야 너네 지부 시설 어떻게 함? [7] 요피별 2020.12.08 192 0 곧 명함 많이 생길 예정이라 ㄱㅊ [1] ㅇㅇ 2020.12.08 96 0 릴리 교배프레스로 따먹고싶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8 170 0 할룡인 2번째 ssr함선 [3] 주우차 2020.12.08 146 2 이번 pv개쩌는 점 [1] ㅇㅇ 2020.12.08 191 0 격전지원 할배들 몇점나옴? [3] 나유빈 2020.12.08 140 0 국내 반사회주의 채널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8 178 0 건틀렛 점수 680 이상나도 잡히네 [1] 마블 2020.12.08 67 -1 5챕 이후 스토리 궁금한데 섭종하면 어캄 [1] ㅇㅇ (203.229) 2020.12.08 90 0 전당3은 공군덱을 짜야한다고? [4] 주우차 2020.12.08 170 0 강소영 경위 [4] arcri 2020.12.08 215 0 in 10은 못하겠다 ㅇㅇ 2020.12.08 68 0 전당2도 이젠 봊밥이누 ㅋㅋ [4] 주우차 2020.12.08 199 0 건물 다뿌수고 바로 카페지음 [2] Recette 2020.12.08 143 0 일주일만의 건 후기 [2] ㅇㅇ (39.113) 2020.12.08 10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08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