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우리 말은 바로하자 ㅇㅇ (183.1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2 작성일 2020-12-13 14:28:13 https://arca.live/b/counterside/11628361 남각성 뽑을려니까 뭔가 좀 자괴감들더라빠밤 특적핵써서 초월해줄때만큼 현타 진하게와서 안뽑고 넘길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소림 패시브는 대체 언체 고쳐주냐 [2] 브 2020.12.13 68 0 아 씨발 안돼 [1] daddycat 2020.12.13 103 1 이제 한정캐릭은 안나옴? [6] 콜드셋 2020.12.13 152 0 ✋질문 카사 블루스택 미뮤로 엄청 튕기는데 질문... [11] 이냥 2020.12.13 145 0 천장쳐도 되는 남캐는 딱 하나임 [2] gkdhkdhk 2020.12.13 163 0 건틀렛 건에서 주시윤이 사라지는 날이 오겠지? [4] 치아가 2020.12.13 114 0 유빈게이 정도면 탈남캐지 [7] 엘빅이 2020.12.13 148 0 각성캐 3개인데 만족도 높았슴 브 2020.12.13 76 0 각유빈 천장은 진짜 기분더러움 [3] gkdhkdhk 2020.12.13 144 1 1575608 [1] 카일웡 2020.12.13 178 0 나유빈 배너 왜이러노 [2] 물리법칙 2020.12.13 135 0 구인/구직 컨소구함 [4] corn 2020.12.13 125 0 근데 각서윤 출시돼도 결국 욕받이가 바뀌는거 아님? [7] ㅇㅇ (182.161) 2020.12.13 200 3 각유빈 각지수 누가 더 융합빨 잘 받을까? [4] 일하기싫다 2020.12.13 129 -1 혐 주의 [7] ㅇㅇ 2020.12.13 175 4 각성제이크마렵다 MushLemon 2020.12.13 45 0 각힐 110 실망하지말어 [2] ㅇㅇ (116.36) 2020.12.13 134 0 뉴비면 상시채용 돌리는거 맞지? [17] 오토메펑션 2020.12.13 176 0 소신발언 망겜만함 2020.12.13 67 1 킬미가 유력할듯 브 2020.12.13 45 0 우리 말은 바로하자 ㅇㅇ (183.103) 2020.12.13 83 0 내 오랜 친구여.... [3] ㅇㅇ (222.106) 2020.12.13 122 0 시벌 천장 30남았는데 각유빈 어케먹지 [2] 셰이브 2020.12.13 101 0 ✋질문 스토리 시작하자마자 이거뜨는데 [4] 세레브한세레스티아 2020.12.13 102 0 성원에 힘입어 신각성은 리플레이서... [4] ㅇㅇ (220.122) 2020.12.13 199 0 니들 일요일 블프 융핵 사냐? [10] 한우쟝 2020.12.13 166 0 아 [1] Ludovicus 2020.12.13 82 0 진짜 블택 겁나 팅기네 [1] 일하기싫다 2020.12.13 59 0 각힐 상향되는법 [1] 브 2020.12.13 74 0 35분 후에 각유빈 홍어할 예정임 블랙버드 2020.12.13 72 0 소신발언하겠음 [2] 황금올리브 2020.12.13 104 0 소신발언 ㅇㅇ (1.253) 2020.12.13 56 1 이번년도 까진 신규각성캐없지 [5] gkdhkdhk 2020.12.13 986 0 소신발언 vs 말장갑녹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람네 2020.12.13 116 -1 누렁수연 나올때가 ㄹㅇ이었지 ㅇㅇ (183.103) 2020.12.13 67 0 소신발언한다 [4] ㅇㅇ 2020.12.13 131 1 요즘엔 각등이 110레벨 융합하는거 아깝냐? [4] ㅇㅇ 2020.12.13 154 0 지금 각서윤 타령하는 새끼들 ㄹㅇ 홍어들임 [8] 720124 2020.12.13 188 -1 각힐 융합 해줄까 [6] 브 2020.12.13 109 0 각힐 그래도 아직 뉴비들 죽이기엔 좋다 [2] Recette 2020.12.13 127 0 근대 누가 소림이로 각힐잡으면 좋지않겠냐는글 쓰지않았음? [4] 계슬 2020.12.13 120 0 국내소신발언 채널 [1] ㅇㅇ 2020.12.13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13 14: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