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한정캐릭은 안나옴? 콜드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51 작성일 2020-12-13 14:34:20 https://arca.live/b/counterside/11628575 전에 한번 크게 데여서한정캐 안내놓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엘빅이 2020-12-13 14:34:29 금지어다 2020-12-13 14:34:34 죄다 복각하는데 뭐 펼쳐보기▼ 카린웡 2020-12-13 14:35:04 한정나와서 좋을게없지 펼쳐보기▼ 오소마츠상 2020-12-13 14:35:06 기간한정캐는 있어도 복각하긴함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2-13 14:35:21 *수정됨 사실상 수시로 노리고 먹을 수 없으니 기간한정이 맞지 펼쳐보기▼ ㅇㅇ (59.3) 2020-12-13 14:35:23 삭제 수정 로테야 로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튜바살생각에 벌써신나네 [2] 아이세스 2020.12.13 97 0 알트소대를 제물로 바쳐서 각서윤 소환시킬수있으면 좋을텐데 ㅇㅇ (120.50) 2020.12.13 46 0 운명에 상처받은 턱 [1] 엘빅이 2020.12.13 121 2 님들 도대체 저 배너에 있는 이벤트 이름이 뭐임? [1] 닥터최고 2020.12.13 99 0 20분후 각유빈 홍어할예정 [1] Ludovicus 2020.12.13 68 1 빨리 누가 그림 좀 그려서 올려줘 ㅇㅇ 2020.12.13 126 0 정보 카사 스킬 모션 모음 - 얼터그레시브 서윤: 미스틸테인 [10] 테렌스후드 2020.12.13 3267 21 ㄹㅇ 각유빈 대신에 각서윤 나왔어봐 [1] Onedaymore 2020.12.13 83 0 각유빈 천장 찍어서 엿같긴한데 [2] 카사는킹갓겜 2020.12.13 70 0 사실 흑주돈 스타일이 눈을 좀 곤충같이 그렸음 ㅇㅇ 2020.12.13 302 0 캬루가 선녀로 보인다.... [5] ㅇㅇ 2020.12.13 151 0 ??? : 흠... [3] ㅇㅇ (1.253) 2020.12.13 102 2 릴리 왜 낼모레 픽업이 아닌거냐 ㅇㅇ (120.50) 2020.12.13 44 0 윾비 스킨두개 플렉스해버렸다 [4] MushLemon 2020.12.13 102 1 유나'만'카운터 치는법 쉬울거같은데 [7] 황금올리브 2020.12.13 144 0 응애 나 아기뉴비 리세계매물조 가련 2020.12.13 63 0 뉴비입장에서 각힐이랑 각유빈중에 뭐가좋을까 [7] 밀가스트 2020.12.13 123 0 협박물 특 [5] gkdhkdhk 2020.12.13 149 0 리코리스...? 이것 말인가? [6] hver 2020.12.13 226 4 힐데 이 시발년 ㅋㅋㅋ [2] 곽두철 2020.12.13 116 1 진짜 그마챌 사람적긴하네 [2] 셰이브 2020.12.13 118 0 한소림 패시브는 대체 언체 고쳐주냐 [2] 브 2020.12.13 67 0 아 씨발 안돼 [1] daddycat 2020.12.13 102 1 이제 한정캐릭은 안나옴? [6] 콜드셋 2020.12.13 151 0 ✋질문 카사 블루스택 미뮤로 엄청 튕기는데 질문... [11] 이냥 2020.12.13 144 0 천장쳐도 되는 남캐는 딱 하나임 [2] gkdhkdhk 2020.12.13 163 0 건틀렛 건에서 주시윤이 사라지는 날이 오겠지? [4] 치아가 2020.12.13 113 0 유빈게이 정도면 탈남캐지 [7] 엘빅이 2020.12.13 147 0 각성캐 3개인데 만족도 높았슴 브 2020.12.13 76 0 각유빈 천장은 진짜 기분더러움 [3] gkdhkdhk 2020.12.13 144 1 1575608 [1] 카일웡 2020.12.13 178 0 나유빈 배너 왜이러노 [2] 물리법칙 2020.12.13 135 0 구인/구직 컨소구함 [4] corn 2020.12.13 124 0 근데 각서윤 출시돼도 결국 욕받이가 바뀌는거 아님? [7] ㅇㅇ (182.161) 2020.12.13 200 3 각유빈 각지수 누가 더 융합빨 잘 받을까? [4] 일하기싫다 2020.12.13 129 -1 혐 주의 [7] ㅇㅇ 2020.12.13 175 4 각성제이크마렵다 MushLemon 2020.12.13 45 0 각힐 110 실망하지말어 [2] ㅇㅇ (116.36) 2020.12.13 134 0 뉴비면 상시채용 돌리는거 맞지? [17] 오토메펑션 2020.12.13 176 0 소신발언 망겜만함 2020.12.13 67 1 킬미가 유력할듯 브 2020.12.13 45 0 우리 말은 바로하자 ㅇㅇ (183.103) 2020.12.13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13 1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