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님들 약진행계 뭐가 좋을까 늅늅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7 작성일 2025-02-24 08:26:22 https://arca.live/b/counterside/129735057 1. 1450002. 1600003. 135000이브, 스완, 수리야, 아이즈, 주시윤, 에클, 이수연, 각랜덤권 2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5-02-24 08:28:37 2 펼쳐보기▼ 늅늅이 2025-02-24 08:29:01 *수정됨 에클 없는데 괜찮음? 펼쳐보기▼ ㅇㅇ 2025-02-24 08:29:34 선택권으로 에클받으삼 펼쳐보기▼ 늅늅이 2025-02-24 08:30:17 선택권으로 신지아 안받아도 될까 펼쳐보기▼ ㅇㅇ 2025-02-24 08:30:55 에클이 우선 펼쳐보기▼ 늅늅이 2025-02-24 08:32:01 ㅇㅋ ㄳ 펼쳐보기▼ ㅇㅇ 2025-02-24 08:32:56 *수정됨 태스크포인트하고 오퍼선택권은 시솝위주로 가고 특융핵은 에클 주시윤같은 애들 위주로 투자해주면됨. 서포터는 일단 100이상 찍지말고 그냥 렙올릴때 물어보고 올리삼 펼쳐보기▼ 늅늅이 2025-02-24 08:39:45 오키 감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직원 징계보다도 재발방지를 위한 눈에 보이는 프로세스 추가를 바랐는데 [7] temprun 2025.02.24 95 3 내부직원이면 오히려 더 오래걸리긴 해 [2] Cabala 2025.02.24 105 6 야 누가 오늘 공지올라오면 공약하지 않았냐 [3] jb 2025.02.24 71 2 성우 실명제 해서 성우덕질할수도있는데 [5] 수금담당로이드 2025.02.24 91 0 시간이 없었으면 뭔가 추후 재공지하갰다는 말이라도 하지 무시무시 2025.02.24 40 0 그냥 급한 불만 끈듯 오목눈이 2025.02.24 51 0 이게 금태의 용접된 궁뎅이를 일으킬정돈가 [9] Oo 2025.02.24 144 0 금태가 이런 문구 사용한 이유는 [3] 극한의가능충 2025.02.24 180 0 누가 이걸로 사과문 비교분석좀 [4] 나나하라치후유 2025.02.24 123 0 책임자들까지 자발적 감봉이면 ㄹㅇ 분위기 싸하겠네 [1] 졸린개 2025.02.24 111 1 ✋질문 스토리 덱 어케 짜야될지 잘 모르겠음 [3] 오스왈드 2025.02.24 87 0 아니 공지가 떴네 카운터사이드 2025.02.24 71 0 금태 공지 핵심 정리 [6] lyh030226 2025.02.24 198 1 근데 뭔가 더 자세하게 쓰는건 안됐나 고졸무직백수 2025.02.24 63 0 일러 실명제 그런건 없네 힐데 2025.02.24 67 3 류금태 씨발놈아 좆같이 애두르지 말고 [2] dasdws 2025.02.24 175 1 아니 왜 글 쓰는 타이밍에 공지 올리냐고 금태야 [3] 공동묘지 2025.02.24 86 0 먼가 부조칸데? [9] 라비 2025.02.24 119 3 뉴비 ㅈ댄거같은데 어떢함 [9] 핑크엘프양 2025.02.24 134 0 스비 비상!!! [2] 엉덩일흔드록바 2025.02.24 88 0 징징거릴라 했는데 공지 써줬구나 오목눈이 2025.02.24 45 0 와 어과초 4기 나온다함 [4] 카운터사이드 2025.02.24 103 0 ✋질문 님들 약진행계 뭐가 좋을까 [8] 늅늅이 2025.02.24 127 0 어쩌다가 발생했는지는 말 못하나 [2] 이유 2025.02.24 73 0 어? [3] 나나하라치후유 2025.02.24 72 1 이번 공지중에 개좆됏다 느끼는 부분...jpg [12] 꿀때지 2025.02.24 1709 29 5시 30분단 직원이냐?? 졸린개 2025.02.24 45 0 현수 감봉임?ㅋㅋ [5] 천사님 2025.02.24 123 0 진짜 썼네 Cabala 2025.02.24 43 0 공지를 한번만 써라 한것도 아닌데 [11] 공동묘지 2025.02.24 144 1 요즘없어서꼬운캐릭,, roehowl 2025.02.24 80 0 공지 안녕하세요. 스튜디오비사이드 대표 류금태입니다. [63] ㅇㅇ 2025.02.24 6414 75 유나사랑개 모여 [2] 천사님 2025.02.24 50 0 건 당분간 유기해야지 [2] ㅇㅇ 2025.02.24 50 0 건틀렛 마참내 챌입성 [7] 수금담당로이드 2025.02.24 97 0 난 스세도 망했으면 좋겠음 [4] 룰루 2025.02.24 101 2 이제 건 진짜 그만해야지 [8] dasdws 2025.02.24 92 0 근데 그냥 스패로우형님쓰는게 편하네 Oo 2025.02.24 58 0 시발 건틀렛 요즘 마패랑 건모가 기본 장착이냐? [10] 파라소닉 2025.02.24 118 0 토요일에 공지 올린걸로 끝이라고 생각하고 있는거 아님? [2] 극한의가능충 2025.02.24 82 1 공지<<<ㅇㄷ감 [2] Knight 2025.02.24 58 0 퇴근하고 운동하고 씻고나올때까진 뭐 떠있겠지 [1] 고졸무직백수 2025.02.24 41 0 설마 금태먹튀준비하는거아님? [13] beatriche 2025.02.24 123 0 ✋질문 브리트라도 스충잠옵 씀? [9] 장대리 2025.02.24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24 08: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