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바니걸 에클레시아 이미지와 관련한 직원은 회사 내규에 따라 징계 조치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놀랍게도 외주가 아니라 내부 직원이였음 좆됨


또한 부서 총책임자 역시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자진하여 감봉 등 징계를 요청한 상황입니다. 

슈퍼뉴 감봉



이번 조치를 통해 다시는 회사와 프로젝트의 명예에 손상을 일으키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스타 살려만 다오